크러싱 잇! SNS로 부자가 된 사람들
공유하기

크러싱 잇! SNS로 부자가 된 사람들

소셜미디어 세계 1인자가 전하는 열정을 돈으로 바꾸는 방법

리뷰 총점 9.0 (63건)
분야
경제 경영 > 인터넷 비즈니스
파일정보
EPUB(DRM) 34.78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이 상품의 태그

책소개 책소개 보이기/감추기

목차 목차 보이기/감추기

출판사 리뷰 출판사 리뷰 보이기/감추기

회원리뷰 (24건) 회원리뷰 이동

종이책 구매 내가 세상에서 무언가를 만든다면 무엇을 만들어낼 수 있을까? 평점10점 | s*****3 | 2020.08.04 리뷰제목
‘내가 세상에서 무언가를 만든다면 무엇을 만들어낼 수 있을까    1,200만 팔로워, SNS로 수백억을 버는 남자. 그보다 게리는 매 순간 열정적이었으며 자신을 직관을 믿고 집중한 실행가다.   ’열정을 돈으로 바꾸는 방법‘제목보단 소제목이 어울리는 책. 그러니 제목의 ’부자‘란 단어에 집중해서 보지는 말 것.   비즈니스의 중심에 디지털이 있고, 디지털의 중심에 SNS가
리뷰제목

 

 

내가 세상에서 무언가를 만든다면 무엇을 만들어낼 수 있을까 

 

1,200만 팔로워, SNS로 수백억을 버는 남자.

그보다 게리는 매 순간 열정적이었으며 자신을 직관을 믿고 집중한 실행가다.

 

열정을 돈으로 바꾸는 방법

제목보단 소제목이 어울리는 책.

그러니 제목의 부자란 단어에 집중해서 보지는 말 것.

 

비즈니스의 중심에 디지털이 있고,

디지털의 중심에 SNS가 있다는 것을 부정할 수가 없다

유튜브, 인스타그램, 틱톡 등의 파워가 커진다면

우리도 그 등에 올라타야 할 것이다.

 

무엇보다, 퍼스널 브랜딩으로 성공한 부자들이 갖게 된 가장 큰 이점은

삶의 통제권을 온전히 자신이 갖는 것 아닐까 

 

게리는 SNS에서 성공하는 8가지 키워드로

의도, 진정성, 열정, 인내, 속도, , 관심, 콘텐츠라 하였다.

 

그 중 내 개인적인 에피소드 때문에 인내란 키워드가 특히 와닿고 깨달음을 얻었다.

나는 문구제품을 판매하는 장사꾼이다.

몇 년 전부터 시책 사업에 참여하고 있다.

그럴때마다 면접관들에게 문구사업은 시시해진 사양사업으로 물어뜯길 때가 있다.

(솔직히 대다수다.)

그럴 때마다 감정적인 상처를 받아 아무 대답도 하지 못하고 나오곤 했다.

게리가 말해주었다.

문제는 성난 사자들이 아니다.

나 자신이 충분한 콘텐츠를 만들지 못하고 있단 것이 문제라고.

 

그렇다.

그냥 흘려보내도 무방한 시간은 없다.

우리에겐 시간이 많지가 않기에 매 순간 겸허히 삶을 선택해야 하고, 열정을 가지고 추진해 가야한다.

 

1명이 이 리뷰를 추천합니다. 공감 1 댓글 0
종이책 구매 크러싱 잇! SNS로 부자가 된 사람들 평점10점 | j******a | 2020.03.18 리뷰제목
제목은 다소 유치하지만, 이 책 내용은 꽤 쓸만하다.제목은 자칫 SNS로 떼돈을 벌기 위한^^; 내용일것 같지만 알고보면 내 안의 열정을 어떻게 잘 활용하느냐를 저자는 얘기하고 있다.책의 첫부분에서 게리는 이야기 한다.'내가 행복해지는 걸 가로막는건 바로 타인이 아닌, 나 자신이라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나 역시 열심히 살면서도 나 자신에게 수시로 물어본다.'내가 가고 있는 길
리뷰제목

제목은 다소 유치하지만, 이 책 내용은 꽤 쓸만하다.

제목은 자칫 SNS로 떼돈을 벌기 위한^^; 내용일것 같지만 알고보면 내 안의 열정을 어떻게 잘 활용하느냐를 저자는 얘기하고 있다.

책의 첫부분에서 게리는 이야기 한다.

'내가 행복해지는 걸 가로막는건 바로 타인이 아닌, 나 자신이라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나 역시 열심히 살면서도 나 자신에게 수시로 물어본다.

'내가 가고 있는 길이 맞는 길인건가? 얼마 안간것 같은데 왜 벌써부터 두려운걸까?'

나 자신을 신뢰하고 믿어야 하지만 아직 세상을 오래 안살아봤기에 때때로 두려움과 허무함, 방향을 못잡아 갈팡질팡 힘들곤 한다.

사실 인생에 정답은 없다. 내가 가는 길도 맞는 거고, 타인이 가는 길도 맞는 법이다.

하지만 인간이기에 무의식적으로 남과 비교하고 남의 말에 휘둘리곤 한다.

결국 나 스스로 나의 자아를 찾고 나답게 사는 것.

두려움과 의심보단, 매일, 매주, 매월 단위로 내가 잘한 일을 돌아보는 건 어떨까.

그리고 잘한 일에 대해 행복해하고, 그 행복한 감정을 계속 기억하려고 노력해볼까한다.

이 책은 그런 나에게 희망을 줬다. 내가 가는 길이 옳은 길이라고 직관한다면 나 자신을 믿고 열정을 가지고 임하라고.

남을 해치거나 밟고 올라서는 욕망이 아닌,

나 자신과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해 발전하기 위한 건전한 열정이라면 기꺼이 난 허락하기로 했다.

요즘 초등학생의 장래희망중 1위가 '유튜버'라고 한다.

실제로 유튜버들이 어마어마한 수익을 내고 있으며, 보람튜브라는 어린 유튜버는 서울에 건물을 샀다고 한다.

기성세대들은 유튜버라는 직종을 우습게 보지만 게리는 10여년 전부터 이러한 시대의 흐름을 예측했다고 한다.

잘 차려입고 근사한 연예인들과 전문 인력들로 구성된 방송국 연출자들이 아닌,

평범한 누군가가, 따로 방송지식을 배우지 않은 자들이 열정하나만으로 도전한 컨텐츠로 유튜브를 장악하고 있고

그에 대한 광고효과도 엄청 나다.

열정과 인내는 별개의 것이 아니라 긴밀하게 연결되어 있다. 인내 없이 열정적인 삶을 끝까지 유지하기란

거의 불가능 하기 때문이다.

중년층들은 플랫폼 사용법이 어렵다고, 그런 건 10대나 20대들이나 하는 것이라고 배울 생각조차 안한다.

sns의 플랫폼 활용법은 좀 더 다양한 연령층에서 활발히 이루어져야 한다고 본다.

단순히 동영상을 보거나 사진을 올리는 것만이 아닌, 내 스스로 직접 컨텐츠를 제작하고 활용하면서

시대의 흐름을 따르고 다양한 인종과 연령 제한없이 자유롭게 소통하는 것이 지금 시대에 맞는 트렌드라고 생각한다.

난 이 책을 읽으면서 미미 굿윈<Mimi G Style>의 이야기가 굉장히 인상깊었다. 어릴적 부터 계부의 학대와 엄마와의 불화로 인해 불우한 유년시절을 보고 두번의 실패한 결혼생활과 전남편의 학대에서도 그녀는 어린 자녀들을 키우기 위해 고군분투했다. 패션공부를 취미로 시작해서 취미를 직업으로 바꾼 그녀의 열정.

이미 포화된 패션업계에서 그녀는 당당히 자신만의 스토리텔링을 기반으로 sns를 이용하여 성공해냈다.

성공의 이면에는 그녀의 뼈아픈 상처와 어떻게든 살아내겠다는 의지와 인내가 담겨있다.

사실 내 인생은 사회적인 성공이 목표가 아니다. 자신의 일에 열정을 가지고 끈기있게 해나가면 사회적인 성공은 부수적으로 딸려오는 트로피정도로만 생각한다. 나 자신만의 기특한 '내부의 성공'이 진정한 성공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지독한 생활고속에서 돈으로부터 오는 고통을 덜어낸 미미의 성공스토리는 그녀의 수많은 인내와 고통으로부터 온 성공이라는 것을 알기에 박수를 보냈다.

미미의 인스타그램

아무리 경쟁이 심하고 포화된 직종이라고 해도 열심히, 진실되게 일하고 노력한다면

분명 어디든 자리는 있다고 생각한다.

'어딜가도 먹고 살 수 있는 사람'이 되자.

성취감을 느끼며 열심히 살고 또한 즐겁게 하루하루 최선을 다해 사는 모습이

내가 아끼고 사랑하는 사람들에 대한 의무이고

또 함께 나누는 것이 인생의 숙제이다.

단순히 돈을 떠나서 인생을 대하는 자세를 배울 수 있던 책이었다.

 

 

 

 

1명이 이 리뷰를 추천합니다. 공감 1 댓글 0
종이책 크러싱 잇! SNS로 부자가 된 사람들 평점10점 | e***4 | 2019.06.06 리뷰제목
소셜미디어 세계 일인자가 전하는 열정을 돈으로 바꾸는 방법' 부제부터 눈길을 사로잡는 책, <크러싱 잇! SNS로 부자가 된 사람들>입니다. 저자 게리 바이너척은 1200만 팔로워를 가지고 있고, 미 포춘지 전 세계 영향력 있는 40인에 선정되기도 했답니다. 세계 최고의 마케팅 전문가로, 가족과 함께 와인 비즈니스를 400만 달러에서 6000만 달러 규모로 성장시킨 후, 세계에서 가장
리뷰제목






소셜미디어 세계 일인자가 전하는 열정을 돈으로 바꾸는 방법' 부제부터 

눈길을 사로잡는 책, <크러싱 잇! SNS로 부자가 된 사람들>입니다. 

저자 게리 바이너척은 1200만 팔로워를 가지고 있고, 

미 포춘지 전 세계 영향력 있는 40인에 선정되기도 했답니다. 

세계 최고의 마케팅 전문가로, 

가족과 함께 와인 비즈니스를 400만 달러에서 6000만 달러 규모로 성장시킨 후,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디지털 에이전시 중 하나인 바이너미디어를 구축해 

현재까지 운영해 오고 있습니다. 

또한 엔젤투자자이자 벤처캐피털리스트로 

스냅챗, 페이스북, 트위터, 우버 및 벤모 등의 기업에 투자를 했고, 

다른 많은 기업과 함께 신생기업을 위한 창업 자금 펀드를 공동 설립했습니다.

그는  어떻게 해서 큰 성공을 거둘 수 있었는지 이 책으로 알아봅시다.



<크러쉬 잇! SNS로 열정을 돈으로 바꿔라>라는 전작에서 

소셜미디어로 퍼스널 브랜드를 구축하고 

고객과 광고주를 웹사이트로 유치해 열정을 돈으로 바꾸는 방법을 알려주었습니다. 

8년 동안 각 기업이 자사의 브랜드를 위해 소셜미디어에 쓰는 비용은 

3배로 늘어났으며 자신만의 청중을 불러 모으는, 또 누구라도 이용할 수 있는 

소셜 네트워크가 늘고 있습니다. 

엄청난 양의 자본이 그쪽으로 흘러 들어가면서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정점을 찍고 있는 현실입니다. 

이처럼 소셜미디어에 주목하는 거대한 변화의 흐름은 이미 돌이킬 수 없습니다. 

내가 하고 싶은 일이 무엇인지 내가 잘할 수 있는 일이 무엇인지 알고, 

사람들과 그것을 공유하고 나눌 결심을 하는 것이 퍼스널 브랜드의 출발점입니다. 

퍼스널 브랜드 분야는 많은 사람에게 열려 있어요. 

하지만 의욕만 앞서고 준비가 부족하거나 일관성과 지속성의 결여로 

흐지부지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지금 내가 좋아하고 잘할 수 있는 일에 열정을 쏟아부으면 

돈을 벌 수 있는 기회는 얼마든지 있대요. 

자리를 잡고, 흔적을 남기고, '크러쉬 잇!'의 세계에서 삶을 탄탄하게 시작해 보세요.

SNS에서 성공하는 8가지 키워드는 의도, 진정성, 열정, 인내, 속도, 일, 관심, 콘텐츠입니다. 

대부분은 8가지 키워드를 알아도 실패, 시간 낭비, 타인의 시선, 

성공할 수 있을까라는 두려움 때문에 시작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제 책에서 알려주는 개별 대응으로 떨쳐내고 시작해봅시다.



어떤 유형의 인플루언서가 되고 싶든지 간에 

누구나 페이스북에서 비즈니스 페이지를 만드는 단계부터 시작하는 게 좋습니다. 

페이스북은 퍼스널 브랜드를 구축할 때 제일 먼저 밟아야 할 관문 같은 곳입니다. 

자신의 타깃 층이 아니란 이유로 고개를 내젓는 사람도 있겠지만, 

인스타그램과 라이브 방송 등 동영상에서 페이스북은 꾸준히 영향력을 넓히고 있어 

젊은이들에게 호소력 있게 다가가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페이스북 페이지부터 만드세요. 



그리고 틱톡,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팟캐스트, 보이스 퍼스트가 

어떤 것이며, 어떻게 활용해야 하고, 어떤 직업을 가진 도전자로 가정해 

소개한 플랫폼을 어떻게 사용해야 하는지 자세히 설명합니다.



각 장이 끝나면 저자의 책을 읽고 실행에 옮긴 사람들의 글이 실려있습니다. 




일찍부터 SNS가 마케팅에 좋은 플랫폼이라는 것을 알아내어 

강의와 방송을 통해 전파하고 있는 저자는 

시대가 지날수록 영향력이 커지는 SNS의 선구자가 되었습니다. 

아는 것에 그치지 않고, 본인이 직접 운영하면서 그 노하우도 함께 전하고 있어 

강의를 듣는 사람들에게 많은 가르침을 주고 있어요. 

비록 한국에서 그의 강의를 들을 수 없지만 

아쉬운 대로 그의 책을 통해 비즈니스 성공 방정식을 배울 수 있어 

관심 있는 사람에게 도움이 됩니다.







1명이 이 리뷰를 추천합니다. 공감 1 댓글 0
종이책 sns 성공 이야기 평점10점 | YES마니아 : 로얄 s*****s | 2019.05.31 리뷰제목
다소 생소하고 어렵게 느껴지는 낯선 주제를 정말 재미있고 이해하기 쉽도록 풀어내서, 푹 빠져서 읽은 책이다. 특히 흥미로운 일화가 많아서 정말 재미있게 읽었다. 다른 곳에서 듣기 힘든 이야기를 재미나게 풀어낸다는 점이 장점이며, 많은 정보를 취합해서 깔끔하게 정리했다는 교양서 측면에서도 높은 점수를 주고 싶은 책이다. 정말 재미있게 읽은 완성도 높은 책이다.
리뷰제목

다소 생소하고 어렵게 느껴지는 낯선 주제를 정말 재미있고 이해하기 쉽도록 풀어내서, 푹 빠져서 읽은 책이다. 특히 흥미로운 일화가 많아서 정말 재미있게 읽었다. 다른 곳에서 듣기 힘든 이야기를 재미나게 풀어낸다는 점이 장점이며, 많은 정보를 취합해서 깔끔하게 정리했다는 교양서 측면에서도 높은 점수를 주고 싶은 책이다. 정말 재미있게 읽은 완성도 높은 책이다.

1명이 이 리뷰를 추천합니다. 공감 1 댓글 0
종이책 재미있는 sns 이야기 평점10점 | d****3 | 2019.05.30 리뷰제목
<크러싱 잇!>은 정말 재미있게 읽은 책이다. 막연하게만 느껴지던 것을 정확하고 구체적으로 떠올리며 이해할 수 있게 도와주는 책이 있다. 그런 책을 읽을 때에는 더없이 생생한 이야기를 그려내면서, 많은 것을 새롭게 만나게 된다. 내게는 이 책이 그러했다. 정말 재미있게 읽었고, 읽은 뒤에도 많은 것이 남아서 두고두고 자꾸만 생각하며 내용을 곱씹게 되는 매력이 있는 책이다.
리뷰제목

<크러싱 잇!>은 정말 재미있게 읽은 책이다. 막연하게만 느껴지던 것을 정확하고 구체적으로 떠올리며 이해할 수 있게 도와주는 책이 있다. 그런 책을 읽을 때에는 더없이 생생한 이야기를 그려내면서, 많은 것을 새롭게 만나게 된다. 내게는 이 책이 그러했다. 정말 재미있게 읽었고, 읽은 뒤에도 많은 것이 남아서 두고두고 자꾸만 생각하며 내용을 곱씹게 되는 매력이 있는 책이다. 후속작이 나온다면 읽어보고 싶다.

1명이 이 리뷰를 추천합니다. 공감 1 댓글 0

한줄평 (39건) 한줄평 이동

총 평점 8.9점 8.9 / 10.0
뒤로 앞으로 맨위로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