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무 살의 인문학
공유하기

스무 살의 인문학

청춘에게 길을 묻다

리뷰 총점 8.0 (1건)
분야
인문 > 인문학산책
파일정보
EPUB(DRM) 9.78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이 상품의 태그

책소개 책소개 보이기/감추기

목차 목차 보이기/감추기

저자소개 (10명)

출판사 리뷰 출판사 리뷰 보이기/감추기

회원리뷰 (1건) 회원리뷰 이동

종이책 힘내라, 청춘! 평점8점 | g******i | 2018.09.13 리뷰제목
도서관에서 대출한 책.강신주 외 여러 사람이 젊은이들을 대상으로 인생의 방향에 대한 이런저런 조언을 해 주고 있는 책이다. 사실 이런 책은 여러 부류가 나와 있고, 이 책도 큰 틀에서 다른 책들과 별반 다르지 않기도 하다. 자신 있게, 공부하며 살아아! 정도가 주제라고 할 수 있지 않을까 싶다. 소위 '꼰대'들의 잔소리로 들을 수도 있겠지만, 세상을 먼저 살아 온 이들의 조심해서
리뷰제목

도서관에서 대출한 책.

강신주 외 여러 사람이 젊은이들을 대상으로 인생의 방향에 대한 이런저런 조언을 해 주고 있는 책이다. 사실 이런 책은 여러 부류가 나와 있고, 이 책도 큰 틀에서 다른 책들과 별반 다르지 않기도 하다.

자신 있게, 공부하며 살아아! 정도가 주제라고 할 수 있지 않을까 싶다.

소위 '꼰대'들의 잔소리로 들을 수도 있겠지만, 세상을 먼저 살아 온 이들의 조심해서 꺼내는 조언들을 잔소리로만 듣지 않는다면, 내가 스무살 때 어른들의 이야기를 소중히 들었다면 내 인생은 어떻게 바뀌었을지...하는 생각도 든다.

이제 스무살이 되어 가는 내 아이들에게 나는 어떤 조언을 해줄 수 있는 어른이 되고 있는 걸까. 하는 반성도 해 본다. 힘내라 청춘! 나도 힘내서 살아야겠다.

이 리뷰가 도움이 되었나요? 공감 0 댓글 0

한줄평 (0건) 한줄평 이동

  등록된 한줄평이 없습니다!

첫번째 한줄평을 남겨주세요.

뒤로 앞으로 맨위로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