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이기는 투자를 하자
미리보기 공유하기

비트코인 이기는 투자를 하자

흑우의 자가수행법

리뷰 총점 9.5 (4건)
분야
경제 경영 > 투자/재테크
파일정보
EPUB(DRM) 51.87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저사양 기기 사용 불가) PC(Mac)
이용안내
TTS 가능?

이 상품의 태그

책소개 책소개 보이기/감추기

목차 목차 보이기/감추기

출판사 리뷰 출판사 리뷰 보이기/감추기

회원리뷰 (1건) 회원리뷰 이동

종이책 구매 [도서] 비트코인 이기는 투자를 하자 평점8점 | YES마니아 : 플래티넘 a******r | 2021.11.27 리뷰제목
미세먼지, 동북공정, 한한령, 서해 핵발전소, 위구르인 학살등.. 중국과 중국인을 너무나 싫어하지만 워낙 인구가 많아서인지 배울 것이 있는 경우도 존재한다. 이 책은 암호화폐, 특히 비트코인 투자계의 고래 중 하나인 연변조선족 리샤오라이의 저서이다. 이 책의 원제를 한국어로 바꾸어본다면 "부추의 자기수양" 정도가 될 것이다. 부추는 한국의 흑우와 비슷한 개미투자자(특히
리뷰제목

미세먼지, 동북공정, 한한령, 서해 핵발전소, 위구르인 학살등..

중국과 중국인을 너무나 싫어하지만 워낙 인구가 많아서인지 배울 것이 있는 경우도 존재한다.

이 책은 암호화폐, 특히 비트코인 투자계의 고래 중 하나인 연변조선족 리샤오라이의 저서이다.

이 책의 원제를 한국어로 바꾸어본다면 "부추의 자기수양" 정도가 될 것이다.

부추는 한국의 흑우와 비슷한 개미투자자(특히 수익은 못내고 잃기만 하며 부화뇌동하는)에 대한 중국식 표현이다.

중국이나 한국이나 개미투자자들이 손해를 많이 보는 건 비슷한 가보다.

개미투자자들이 손해를 자주보는 이유는 무엇일까?

그건 기초적 지식의 부재와, 적절하지 못한 방법론의 적용, 그리고 투자에 적합치 않은 심리요인의 총합일 것이다.

이 책은 투자자들에게 필요한 심리요인들을 키우기위한 자기수양의 방법론들을 제시하고 있다.

배울부분이 확실히 존재하며, 잘 배운다면 투자에 있어서 도움이 될 것이라고 본다.

 

이 리뷰가 도움이 되었나요? 공감 0 댓글 0

한줄평 (3건) 한줄평 이동

총 평점 10.0점 10.0 / 10.0
뒤로 앞으로 맨위로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