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채소 요리 : 집밥을 책임지는 152가지 레시피
미리보기 공유하기

오늘의 채소 요리 : 집밥을 책임지는 152가지 레시피

집밥을 책임지는 152가지 레시피

리뷰 총점 9.2 (5건)
분야
가정 살림 > 요리
파일정보
PDF(DRM) 53.55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저사양 기기 사용 불가) PC(Mac)

이 상품의 태그

책소개 책소개 보이기/감추기

목차 목차 보이기/감추기

출판사 리뷰 출판사 리뷰 보이기/감추기

회원리뷰 (2건) 회원리뷰 이동

eBook 구매 채소 활용 요리의 진수 평점10점 | e*****3 | 2023.10.08 리뷰제목
매일 똑같은 요리만 먹는 것 같아서 지겨워서 요리책들을 근래 구매 중인데 이 책은 그 중 상위권으로 꼽을 수 있는 책입니다. 일단 제목에서 약간 혼동스러울 수 있는데 베지테리안 레시피는 아닙니다. 대부분의 레시피가 채소를 기본으로 육류나 생선등의 재료를 포함하지만 그 재료만 빼면 사실 채식으로 활용해도 무난할 것 같아요. 저는 채소를 선호하지만 건강을 위해 골고루 먹으
리뷰제목

매일 똑같은 요리만 먹는 것 같아서 지겨워서 요리책들을 근래 구매 중인데 이 책은 그 중 상위권으로 꼽을 수 있는 책입니다. 일단 제목에서 약간 혼동스러울 수 있는데 베지테리안 레시피는 아닙니다. 대부분의 레시피가 채소를 기본으로 육류나 생선등의 재료를 포함하지만 그 재료만 빼면 사실 채식으로 활용해도 무난할 것 같아요. 저는 채소를 선호하지만 건강을 위해 골고루 먹으려고 노력하기 때문에 오히려 더 좋았습니다. 150가지가 넘는 레시피를 싣고 있어서 활용도도 높고 생각해 보지 못했던 조합들이라던가 꽤 많아서 앞으로 자주 애용할 것 같습니다. 

1명이 이 리뷰를 추천합니다. 공감 1 댓글 0
종이책 구매 오늘의 집밥을 채워줄 채소를 장바구니에 담아보아요. 평점8점 | YES마니아 : 로얄 u*****r | 2021.07.04 리뷰제목
채소를 챙겨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 구매했습니다. 조금 생소한 조합도 있지만 그래서 생각지 못했던 조합의 요리로, 이렇게 이 재료를 활용할 수 있구나 하는 아이디어도 얻을 수 있습니다.  여주 찬푸르, 중화풍 오이처럼 일식에서 먹던 레시피도 들어있어요. 친숙한 반찬요리라기보다는 이국적인 구성의 요리를 기대하며 읽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파스타와 키슈, 샐러드 그
리뷰제목

 

채소를 챙겨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 구매했습니다.

조금 생소한 조합도 있지만 그래서 생각지 못했던 조합의 요리로, 이렇게 이 재료를 활용할 수 있구나 하는 아이디어도 얻을 수 있습니다. 

여주 찬푸르, 중화풍 오이처럼 일식에서 먹던 레시피도 들어있어요.

친숙한 반찬요리라기보다는 이국적인 구성의 요리를 기대하며 읽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파스타와 키슈, 샐러드 그라탕 처럼 서양요리 베이스의 요리도 많아서  한그릇으로 먹는 채소 많이 들어간 한끼 레시피로 활용 가능합니다.

소시지나 고기 재료를 배제하고 있지는 않아서 채식 하시는 분보다는 일상에서 채소를 많이 드시고자 하는 분에게 권합니다.  

자주 쓰는 큰 채소인 무, 양배추, 배추로 만드는 요리와 부추, 청경채 같은 잎채소, 우엉, 연근, 순무 같은 뿌리채소 등으로 묶어서 한가지 주재료를 사면 몇 가지 만들어 볼 수 있게 이어지게 묶어서 주 재료를 사면 그 페이지로 쭉 넘겨보면서 한번에 보기 좋게 만든 구성이에요. 읽다보니 여러 가지 만들어봐야겠다는 생각이 절로 듭니다. 

 

이 리뷰가 도움이 되었나요? 공감 0 댓글 0

한줄평 (3건) 한줄평 이동

총 평점 9.3점 9.3 / 10.0
뒤로 앞으로 맨위로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