갯마을 차차차 2
미리보기 공유하기

갯마을 차차차 2

신하은 대본집

리뷰 총점 9.4 (20건)
분야
예술 대중문화 > 대중문화
파일정보
EPUB(DRM) 24.69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이 상품의 태그

책소개 책소개 보이기/감추기

목차 목차 보이기/감추기

출판사 리뷰 출판사 리뷰 보이기/감추기

회원리뷰 (2건) 회원리뷰 이동

종이책 구매 갯마을 차차차 2 평점8점 | YES마니아 : 플래티넘 l********9 | 2021.11.19 리뷰제목
드라마의 감동을 기억하는데 대본집만큼 좋은 게 있을까? 재미있게 본 드라마의 대사와 장면들, 사건들을 이렇게나마 되짚어볼 수 있어서 즐거웠다. 특히나 드라마의 깊이가 무르익는 9부 이후의 회차들이라 마치 드라마를 보듯이 흥미진진하게 읽어내릴 수 있었다. 물론 다양한 사건사고들이 많았지만, 그 모든 일들을 덮을 정도로 행복한 시간이었다. 실제 캐릭터들이 살아 움직이
리뷰제목

드라마의 감동을 기억하는데 대본집만큼 좋은 게 있을까?

재미있게 본 드라마의 대사와 장면들, 사건들을 이렇게나마 되짚어볼 수 있어서 즐거웠다.

특히나 드라마의 깊이가 무르익는 9부 이후의 회차들이라 마치 드라마를 보듯이 흥미진진하게 읽어내릴 수 있었다.

물론 다양한 사건사고들이 많았지만, 그 모든 일들을 덮을 정도로 행복한 시간이었다.

실제 캐릭터들이 살아 움직이는 듯한 생생한 대사와 리얼한 장면 지문들, 그 속에서 얼핏얼핏 보여지는 인물들이라니!

모처럼 즐거이 읽을 수 있는 대본집이었다!

1명이 이 리뷰를 추천합니다. 공감 1 댓글 0
종이책 구매 [도서] 갯마을 차차차 2 평점10점 | s****s | 2022.09.19 리뷰제목
드라마를 너무 재미있게 봐서 의심없이 구입했다. 보는 내내 공감하는 대사들도 굉장히 많았고 두 남녀 배우의 케미가 정말 너무 좋았다. 요즘은 드라마 대본들이 이렇게 나와줘서 너무 좋다. 드라마도 재밌게 봤었는데 대본집도 한 장 한 장 넘겨가며 재밌게 볼 수 있어서 좋았다. 요즘은 좋은 드라마가 있으면 눈으로도 다시 한번 읽어보고 싶은 마음이 든다. 예전 드라마들의 대본집도
리뷰제목

드라마를 너무 재미있게 봐서 의심없이 구입했다. 보는 내내 공감하는 대사들도 굉장히 많았고 두 남녀 배우의 케미가 정말 너무 좋았다. 요즘은 드라마 대본들이 이렇게 나와줘서 너무 좋다. 드라마도 재밌게 봤었는데 대본집도 한 장 한 장 넘겨가며 재밌게 볼 수 있어서 좋았다. 요즘은 좋은 드라마가 있으면 눈으로도 다시 한번 읽어보고 싶은 마음이 든다. 예전 드라마들의 대본집도 나와줬으면 좋겠다.

이 리뷰가 도움이 되었나요? 공감 0 댓글 0

한줄평 (18건) 한줄평 이동

총 평점 9.4점 9.4 / 10.0
뒤로 앞으로 맨위로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