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어쩌다 운이 좋았습니다
미리보기 공유하기

제가 어쩌다 운이 좋았습니다

리뷰 총점 9.9 (87건)
분야
에세이 시 > 에세이
파일정보
EPUB(DRM) 2.74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이 상품의 태그

책소개 책소개 보이기/감추기

목차 목차 보이기/감추기

출판사 리뷰 출판사 리뷰 보이기/감추기

회원리뷰 (1건) 회원리뷰 이동

종이책 제가 어쩌다 운이 좋았습니다 책리뷰 평점10점 | YES마니아 : 로얄 k*****h | 2019.06.21 리뷰제목
제목에 이끌려 한장 한장사실 민조킹작가를 몰랐다. 그리고 인스타에서 그녀가 그린 그림들을 보게 되었고 조금 당황했고 놀라기도 했다..회사원이던 그녀가 우연히 인스타에 그림을 올리기 시작하면서 어느 순간 그녀는 핫한 일러스트레이터작가가 되어 있었다..그녀의 솔직하고도 꾸밈없는 글을 읽으며 예전부터 오랫동안 알았던 절친과 밤새 수다를 떤 기분!자신의 끊임없는 노력을 애
리뷰제목
제목에 이끌려 한장 한장
사실 민조킹작가를 몰랐다. 그리고 인스타에서 그녀가 그린 그림들을 보게 되었고 조금 당황했고 놀라기도 했다.
.
회사원이던 그녀가 우연히 인스타에 그림을 올리기 시작하면서 어느 순간 그녀는 핫한 일러스트레이터작가가 되어 있었다.
.
그녀의 솔직하고도 꾸밈없는 글을 읽으며
예전부터 오랫동안 알았던 절친과 밤새 수다를 떤 기분!
자신의 끊임없는 노력을 애써 운이 좋았다고
말하는 진솔한 그녀의 일상이야기
.
-p82 어디에서 어떻게 만나 어떤 인상을 주느냐에 따라 그 사람의 이미지가 달라지는 것처럼 결국 나는 타인이 결정하는 것이기에 나에 대해 좋지 않은 편견이 있다고 해서 내가 그들을 설득할 필요는 없다. 예전에는 쿨하고 솔직한 김민조이고 싶었지만,지금은 어떤 김민조여도 상관없다.판단은 상대방의 몫이니. 이제 나는 어떤 김민조여도 괜찮다.
.
-P89 세상 밖의 사람들이 나를 손가락질한다 해도 그럴수록 나를 믿고 사랑해주면 어떠한 풍파가 닥쳐도 끄떡없이 버텨 낼 수 있음을 악플을 통해 배웠다.
그날 이후,내마음은 조금 더 단단해 졌다.
.
뭔가 중심을 못잡고 나를 잃어가고 있을때 즈음 그녀의 글을 읽을수있어 행복했다..그리고 용기를 얻을수 있었다. 방향의 중심을 찾고싶다면 다른이의 삶을 들여다보는것도 꽤 괜찮은 방법같다.
이 리뷰가 도움이 되었나요? 공감 0 댓글 0

한줄평 (86건) 한줄평 이동

총 평점 9.9점 9.9 / 10.0
뒤로 앞으로 맨위로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