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 소개(3명)

이전

글그림 : 필립 번팅 만든이 코멘트 보이기/감추기

  글그림 : 필립 번팅
관심작가 알림신청
Philip Bunting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어린이책 작가이자 세 아이의 아빠입니다. 잠이 부족하고 시간에 쪼들려 팍 늙어 버린 부모들과 그 아이들을 위한 그림책 만들기를 좋아합니다. 영국의 레이크 디스트릭트에서 자랐으며, 지금은 호주 누사 근처 언덕에서 가족들과 함께 살고 있습니다. 2017년 첫 책을 출간한 후 2018년 호주 어린이 도서 선정 위원회 명예상을 받았고, 케이트 그리너웨이 상 후보에 오르기도 했습니다. 작가의 책은 여러 언어로 번역되어 전 세계 25개국 이상에서 출간되었습니다. 『부엉이』, 『모래성』, 『에롤』, 『빅뱅이 뭐예요?』 등을 쓰고 그렸습니다.

크레마클럽에서 볼 수 있는 작가의 다른 책

지구는 네가 필요해!
필립 번팅 글,그림/황유진 역
지구는 네가 필요해! 이동

역 : 황유진 만든이 코멘트 보이기/감추기

  역 : 황유진
관심작가 알림신청
안개향
연세대학교에서 영어 영문학을 전공했다. ‘한겨레 어린이·청소년 번역가 그룹’에서 공부하고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또한 ‘그림책으로 전하는 0.5도의 위로와 감성’이라는 모토로 ‘그림책 37도’를 운영하며 그림책 테라피스트로도 활동하고 있다. 다양한 기관에서 영유아 부모를 대상으로 ‘아이와 부모가 함께 행복한 그림책 시간’이라는 그림책 읽기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쓴 책으로 『어른의 그림책』, 『너는 나의 그림책』이 있고, 우리말로 옮긴 책으로 『쓰레기 대폭발』, 『커져라, 자기조절력!』, 『키스 해링』, 『내 머릿속에는 음악이 살아요!』 등이 있다.

크레마클럽에서 볼 수 있는 작가의 다른 책

지구는 네가 필요해!
필립 번팅 글,그림/황유진 역
지구는 네가 필요해! 이동
어른의 그림책
황유진 저
어른의 그림책 이동

감수 : 김응빈 만든이 코멘트 보이기/감추기

  감수 : 김응빈
관심작가 알림신청
연세대학교 생명시스템대학 시스템생물학과 교수. 현재 미국 미생물학회 학술편집위원이자 한국 환경생물학회 부회장으로 활동하고 있다. 2005년 연세대학교 ‘최우수 강의 교수상’을 받았으며, 연세대 입학처장, 생명시스템대학장, 미래융합연구원 과학문화연구센터장 등을 역임했다. 여러 방송과 대중강연, 온라인 매체에서 흥미진진한 미생물 이야기를 들려주고 있다. 유튜브 채널 [김응빈의 응생물학]과 네이버 프리미엄콘텐츠 [김응빈의 생물 수다]를 운영 중이다. 지은 책으로는 『생물학의 쓸모』, 『미생물과의 마이크로 인터뷰』, 『나는 미생물과 산다』 등이 있다.

크레마클럽에서 볼 수 있는 작가의 다른 책

생물학의 쓸모
김응빈 저
생물학의 쓸모 이동
생명과학, 바이오테크로 날개 달다
김응빈 저
생명과학, 바이오테크로 날개 달다 이동
생명과학, 신에게 도전하다
김응빈,김종우,방연상,송기원,이삼열 공저
생명과학, 신에게 도전하다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