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 소개(3명)

이전

저 : 젠 그랜만 만든이 코멘트 보이기/감추기

  저 : 젠 그랜만
관심작가 알림신청
Jenn Granneman
예민한 사람들과 그들의 능력을 다루는 미국 최대 상담 플랫폼 SRSensitive Refuge의 공동 설립자이자 저널리스트. [허프포스트] [워싱턴 포스트] [더 뮤즈] [더 마이티] 등 여러 매체에 글을 기고하였고, [BBC] [오프라 매거진] [버즈피드]의 팟캐스트에 출연하여 예민한 감각이 가진 특별한 능력을 소개하였다. 어린 시절부터 민감한 감성으로 세상을 독특하게 바라보았는데 이것이 다른 사람들에게는 약점으로 치부되었다. 이후부터 자신과 비슷한 사람들의 생애를 좇고 예민한 감각을 꾸준히 연구하였다. 교육자로도 활발히 활동하며 예민한 기질은 고치거나 극복해야 하는 성질이 아니라 공감 능력과 창조 능력의 원천이라고 설명한다. 팟캐스트 [내성적인 예민함Introvert]의 진행자이며 현재 미네소타주 세인트폴에 거주하고 있다.

저 : 안드레 솔로 만든이 코멘트 보이기/감추기

  저 : 안드레 솔로
관심작가 알림신청
Andre Solo
예민한 사람들과 그들의 능력을 다루는 미국 최대 상담 플랫폼 SR Sensitive Refuge의 공동 설립자이자 편집장. 세계적으로 저명한 잡지인 [포브스], 대중심리학 매체 [사이콜로지 투데이], 온라인매체 [쿼츠]에 ‘예민함 Sensitive’에 관한 글을 꾸준히 기고했다. [허프포스트] [워싱턴 포스트] [보그] [MSNBC] [텔레그래프]에 예민하고 민감한 사람들의 특성이 무엇인지 소개하였고 수많은 팟캐스트에 초대받아 센서티비티 리더십을 강연했다.

역 : 고영훈 만든이 코멘트 보이기/감추기

  역 : 고영훈
관심작가 알림신청
성균관대학교 경영학과와 동대학원 신문방송학과에서 공부했다. 캐나다에서 근무한 후 귀국해 바른번역 아카데미를 수료했다. 현재는 출판번역가 모임 바른번역의 회원으로서 번역 활동을 하고 있다. 역서로는 『1page 혁명, 실리콘밸리가 일하는 방식』, 『왜 제조업 르네상스인가』, 『크립토애셋, 암호자산 시대가 온다』 등 다수의 경영서 및 자기계발서가 있다.

크레마클럽에서 볼 수 있는 작가의 다른 책

포에버 데이 원
램 차란,줄리아 양 저/고영훈 역/박남규 감수
포에버 데이 원 이동
작은 습관 연습
데이먼 자하리아데스 저/고영훈 역
작은 습관 연습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