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 소개(2명)

이전

저 : 닉 트렌턴 만든이 코멘트 보이기/감추기

  저 : 닉 트렌턴
관심작가 알림신청
Nick Trenton
미국의 작가, 라이프 코치이자 자칭 ‘사람 관찰 전문가.’ 대학에서 경제학과 행동심리학을 공부했다. 현대인이 직면한 다양한 심리적 문제를 살피고 해결책을 제시하는 책들을 다수 출간하고 있다. 특히 개인 삶의 모든 면에 악영향을 끼치며 스스로를 가두기에 이르는 현대병 ‘생각 과잉’의 폐해를 드러내고 탁월한 해법을 제시한 책 『생각 중독』으로 일약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작가가 되었다.

2021년 독립출판물로 등장한 이 책은 출간 이후 입소문만으로 아마존 베스트셀러에 오르며 많은 관심을 모았고, 전 세계 36개국 판권 수출, 40만 부 이상 판매고를 올리는 돌풍을 일으켰다. “가장 간단하게 미래를 바꾸는 놀라운 도구”, “지루한 임상 용어 없는 최고의 심리 자기계발서” 등으로 평가받으며 독자들의 폭발적 지지를 바탕으로 여전히 아마존 종합 베스트셀러 목록에 자리를 지키고 있다.

『생각 중독』은 다양한 과학 연구와 심리 이론, 생생한 사례를 바탕으로 너무 많은 생각 끝에 불안의 늪에 빠진 사람들이 갇히는 ‘정신적 감옥’의 정체를 밝히고, 그 감옥에서 어떻게 탈출할 수 있는지 명료한 언어로 안내한다. 가장 먼저 시작해야 할 것은 ‘생각 과잉에 대한 생각을 멈추는 것’이다. 이 책에서 소개하는 다양한 도구들은 생각에 대한 관점을 완전히 바꾸고 불안으로 이어지는 사고 패턴을 끊어낼 수 있도록 돕는다.

역 : 박지선 만든이 코멘트 보이기/감추기

  역 : 박지선
관심작가 알림신청
동국대학교에서 영어영문학을 전공하고 성균관대학교 번역대학원에서 번역학과 석사 과정을 마쳤다. 대형 교육기업에서 영어교재 개발, 편집 및 영어교육 연구직으로 근무한 뒤에 출판번역에 뛰어들어 소설, 인문, 자기계발, 심리 등 다양한 분야의 책을 번역했다. 현재는 출판번역 에이전시 글로하나와 함께 영미서 검토와 번역에 매진하고 있다. 《내가 빠진 로맨스》 《핵가족》 《몸으로 읽는 세계사》 《메이킹 라이트 워크》 《우리가 끝이야》 등을 비롯해 30여 권의 책을 번역했다.

크레마클럽에서 볼 수 있는 작가의 다른 책

퀴팅
줄리아 켈러 저/박지선 역
퀴팅 이동
몸으로 읽는 세계사
캐스린 페트라스,로스 페트라스 공저/박지선 역
몸으로 읽는 세계사 이동
만체보 씨네 식료품 가게
브리타 뢰스트룬트 저/박지선 역
만체보 씨네 식료품 가게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