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토킹 오피스
미리보기 공유하기

리얼토킹 오피스

리뷰 총점 9.7 (83건)
분야
국어 외국어 > 영어
파일정보
PDF(DRM) 87.18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저사양 기기 사용 불가) PC(Mac)

책소개 책소개 보이기/감추기

출판사 리뷰 출판사 리뷰 보이기/감추기

회원리뷰 (50건) 회원리뷰 이동

종이책 REAL Talking office 리얼토킹 오피스를 읽고 평점9점 | p****8 | 2021.01.08 리뷰제목
비즈니스 영어회화와 관련된 책들을 많이 접해보았지만 이 책처럼 부담없이 그러면서도 체계적인 프로세스를 갖춘 초보자 전용 책들은 흔하지 않다. 리얼토킹 오피스는 영어를 잘하지 못하는 초급 단계의 사람들에게 꼭 권하고 싶을 정도로 매력적인 책이었다. 직장에서 자주 사용되는 영어들이 만화로 제시되어 있어서 공부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들도 거부감 없이 공부할 수 있을 거
리뷰제목


 

비즈니스 영어회화와 관련된 책들을 많이 접해보았지만 이 책처럼 부담없이 그러면서도 체계적인 프로세스를 갖춘 초보자 전용 책들은 흔하지 않다. 리얼토킹 오피스는 영어를 잘하지 못하는 초급 단계의 사람들에게 꼭 권하고 싶을 정도로 매력적인 책이었다. 직장에서 자주 사용되는 영어들이 만화로 제시되어 있어서 공부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들도 거부감 없이 공부할 수 있을 거 같다. 또한 두껍지도 않고 크지도 않아서 휴대하기 좋고, 언제 어디서든 필요할 때마다 펼쳐서 찾아볼 수 있다는 점도 마음에 들었다.

 


 


 

자신만의 공부 방법이 없는 사람들도 책의 흐름만 따라간다면 어려움 없이 혼자서도 공부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고, 하루에 30분씩 딱 15일만 공부하더라도 한 권의 책을 훑을 수 있다. 웹툰을 보듯이 눈으로 훑고, 자투리 시간(이동시간)에 mp3로 녹음된 원어민 발음을 듣고 따라 하며 발음을 공부할 수 있다. 또한 후반부에 제시된 빈말풍선을 빈칸을 채워가며 복습할 수 있어서 좋은 거 같다. 자주 사용되는 비즈니스 영어를 리얼토킹을 통해 계속 말하고 써보며 복기하다보면 영어를 유창하게 하지 못했던 사람들도 어느 정도 자신감가질 수 있고, 실력을 갖출 수 있을지 않을가 싶다.   

 

※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한 글입니다.

 

 

4명이 이 리뷰를 추천합니다. 공감 4 댓글 0
종이책 리얼토킹 오피스 평점10점 | d****h | 2021.01.24 리뷰제목
수많은 영어와 관련된 책들을 보면서도 직장에서 쓰는 영어는 저와 같은 사람보다는 영어로 이야기를 해야하는 일이 많은 부서에서 근무하거나 그런 환경에 있는 사람들이 많이 보고 찾는 책이란 생각이 들었는데 이 책을 보는 순간 그런 생각이 바뀌었네요.   회사에서 영어를 쓸 일이 거의 없긴 하지만 늘 직장 생활을 하면서 일상 생활에서도 영어를 잘하고 싶다는 생각은 많이 갖고
리뷰제목

수많은 영어와 관련된 책들을 보면서도 직장에서 쓰는 영어는 저와 같은 사람보다는 영어로 이야기를 해야하는 일이 많은 부서에서 근무하거나 그런 환경에 있는 사람들이 많이 보고 찾는 책이란 생각이 들었는데 이 책을 보는 순간 그런 생각이 바뀌었네요.

 

회사에서 영어를 쓸 일이 거의 없긴 하지만 늘 직장 생활을 하면서 일상 생활에서도 영어를 잘하고 싶다는 생각은 많이 갖고 있었거든요. 이 책은 어떤 특정한 전문 분야와 관련된 회사에서 사용하는 용어들을 담고 있는 책이 아니다 보니까 그냥 직장 생활을 하고 있는 사람들이 우리가 일상에서 접할 수 있는 상황들을 영어로 익혀보는 책이란 생각이 들어 재미있었습니다.

 

그냥 글로만 설명하고 있는 책보다 제가 좋아하는 깜찍한 그림들과 함께 나와 있어서 그림을 보는 재미가 책을 보는데 톡톡히 한몫 하고 있습니다. 책에서는 15일 정도면 이 책에 나와 있는 표현들을 익히는데 충분하다고 본 것 같은데 매일 꾸준히 하지 않으면 다소 분량이 많다고 느껴질 수는 있을 것 같습니다. 평소 회사에서 충분히 자주 겪게 되는 상황인데 그 상황을 영어로 생각해 본적이 생각보다 제가 없었던 것 같아요. 

 

특히 회사에서 영어를 사용하는 사람들이라면 기본적인 것들을 접하기에 아주 좋은 책이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영어가 능숙하지 않은 경우는 회사에서 이메일을 써서 보내야 할 경우에 어떤 내용을 어떻게 적어서 보내야 하는지 당황스러울 것 같은데 이 책을 통해서 어떻게 표현해서 쓰면 좋을까를 배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제 주변에서도 보면 회사에 취직하고 나서 영어를 써야 할 일들이 생겨서 급하게 영어 학원에 다니거나 영어로 인해 스트레스 받는 경우를 예전에 많이 봤었는데 비즈니스 영어를 통해서 어느 정도 기본적인 자신감을 갖도록 이 책이 도와줄 것 같아요.

 

책 속에 나와 있는 표현들이 저의 직장에서도 경험하는 상황들이라 회사에서 겪게 되는 일들이 비슷하구나 싶은 생각도 들었고 귀여운 그림들을 보면서 영어를 접하니 저에게는 딱이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특히 책의 뒷부분에는 그림들로만 이루어져 있고 말풍선만 나와 있는 부분이 있습니다. 직접 그림을 보면서 상황을 가정해서 영어로 이야기를 해볼 수 있는 연습을 충분히 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어서 이 부분이 마음에 들었어요. 좀 더 영어가 유창해지면 꼭 한 가지 표현이 아니더라도 그림을 보면서 어제와는 다른 표현으로 이야기를 해볼 수도 있을 것 같고요. 하루에 대부분을 직장에서 시간을 보내기 때문에 리얼토킹 오피스가 이제는 영어를 필요로 하는 회사에서만 쓰는 것이 아닌 저의 일상이라는 생각이 들도록 해준 책이네요.

1명이 이 리뷰를 추천합니다. 공감 1 댓글 1
종이책 직장에서 영어가 필요한 순간의 영어표현들 평점10점 | r******e | 2021.01.22 리뷰제목
리얼 토킹 오피스는 안나가 주인공으로 회사에 입사하여 처음으로 만난 사람들과 환영인사부터 필요한 영어 표현들을 한눈에 만화형식으로 영어표현들을 익힐 수 있도록 표현된 작은 책이다. 영어 공부를 하는 요즘 그림을 보면 정감가는 캐릭터이기도 하고 영어 표현들이 간략해서 영어공부에 흥미가 붙고 수월해지고 있다. 차분히 천천히 하고 있다. 특히 등장하는 캐릭터 하나하나 모
리뷰제목
리얼 토킹 오피스는 안나가 주인공으로 회사에 입사하여 처음으로 만난 사람들과 환영인사부터 필요한 영어 표현들을 한눈에 만화형식으로 영어표현들을 익힐 수 있도록 표현된 작은 책이다. 영어 공부를 하는 요즘 그림을 보면 정감가는 캐릭터이기도 하고 영어 표현들이 간략해서 영어공부에 흥미가 붙고 수월해지고 있다. 차분히 천천히 하고 있다. 특히 등장하는 캐릭터 하나하나 모두 개성있고 그림과 상황들이 재밌기도 하다. 눈으로 보고 MP3다운로드 받아서 듣고 말해보면서 써보고 확인할 수 있어서 좋은 책이다. 15일간의 학습일정표가 첨부되어있다. 딕테이션북으로 활용해서 문장을 통해 응용력과 실전력을 높일 수 있는 도구로 활용하기 좋다.

물론 영어공부를 한 지 오래되서 단어도 기억못해서 종종 단어를 찾아헤매기도 하지만 요즘은 간략하게 조금씩 표현을 보면서 익숙해질 때까지 보려한다.

2da라는 인생의 절반을 그림 그린 여자분이 일러스트레이터로 리얼 토킹 시리즈에 등장하는 여주인공 안나Anna 를 그려내었고 그 주인공 만큼 영어를 할 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이 분 역시 그런 마음으로 그림을 한 장 한 장 생동감 있게 연출하려 애를 썼던 듯 하다. 그림이 정감이 있고 간략해서 보기 편하다. 특히 만화형식이라서 일상에서 어떤 표현을 어떻게 해야할지 그리고 사무실에서의 표현들을 생동감있게 그림으로 알 수 있기도 해서 참 마음에 든다, 리얼 트래블을 먼저 권한다. 그리고 표현에 익숙해지면 조금씩 길어지는 문장들을 리얼 토킹 오피스를 통해서 새로운 문화와 영미권의 직장에서 하는 표현들을 실감나게 활용하여 익히는 것이 좋을 듯 하다.

Ellie Oh라는 미국 현지 시니어 디자이너이자 필리핀 국제학교 디렉터이기도 한 그는 한국 영어 강사 및 저자등의 다양한 경력을 지녔다. 유치원생부터 기업인들을 위한 비즈니스 영어 회화 강의까지 진행중인 그는 문법보다는 실질적인 영어와 문화에 관심이 많아서 다루었다고 한다. Tasia Kim은 스크립트를 구성하였고 스토리를 짜고 표현을 맞추면서 영어가 필요한 순간을 세심하게 골라주어 학습을 위한 콘텐츠보다 사용을 위한 콘텐츠에 중점을 두어 컨텐츠 개발에 힘쓴다한다. 그래서 그런지 그들의 문화와 영어 표현들로 빼곡한 리얼 토킹 오피스는 적절한듯 하다.


사무실에서 채용하는 공고부터 이력서를 넣는 것, 그리고 메일 보내는 방법, 면접과 전화받기, 어떤 상황인지 회사생활을 하면서 공감했던 상황들을 잘 표현한 일러스트와 디테일한 상황과 그림 그리고 통화의 표현들과 이메일을 쓰는 부분들도 등장하는데 격식을 차리는 편지를 써야 한다거나 어떻게 써야할 지 막막해 하는 직장인들에게 정말 많은 도움이 되어 줄 듯 하다. 취업준비를 하는 비즈니스 영어를 배워보고 싶은 분들에게 적극 추천하는 도서이기도하다.

궁금할 때 바로 찾아보는 맨 앞 표지와 뒷표지 날개 쪽에 바로가기 활용란으로 페이지를 찾아 적절한 표현법을 찾아보는 것도 상당히 유용했다.

절반에 해당하는 문구가 없는 일러스트 그림만 있는 삽입된 A Dictation Book에서는 그림만으로도 연상하여 그동안의 표현들을 상기시켜 익혀보는 것도 많은 도움이 된다. 그리고 그 안에 내용을 채워넣는 훈련까지 한다면 영어의 실력은 늘어가지 않을 까 싶다.

이미지 전략학습법에 상당히 많은 도움이 되는 책이 아닐까 싶다. 다양한 영어표현들이 그림과 함께 기재되어있어 매우 활용도가 높다.


이 리뷰는 업체에서 무상제공받아 읽고 작성한 주관적인 견해의 서평입니다.


#리얼토킹오피스, #잉글리시리스타트개정판, #웅진씽크빅,
#회화추천도서, #서평이벤트, #서평단모집, #문화충전200, #서평단
1명이 이 리뷰를 추천합니다. 공감 1 댓글 1
종이책 리얼토킹 오피스 평점10점 | d******3 | 2021.01.22 리뷰제목
주인공 '안나 리'의 회사생활을 보여주는 영어회화 책입니다. 리얼토킹 오피스는 정말 회사에서 사용하는 영어들로 구성되어 있다고 해서 기대를 많이 했습니다. 되게 딱딱한 책일 줄 알았는데 캐릭터들이 등장해서 회사생활을 만화로 보면서 영어를 쉽게 익히도록 구성되어서 좋았습니다. 주로 나타나는 회사생활은 영어 메일 보내기부터 영문 보고서 작성. 점심 시간 동료와의 대화
리뷰제목





주인공 '안나 리'의 회사생활을 보여주는 영어회화 책입니다. 리얼토킹 오피스는 정말 회사에서 사용하는 영어들로 구성되어 있다고 해서 기대를 많이 했습니다. 되게 딱딱한 책일 줄 알았는데 캐릭터들이 등장해서 회사생활을 만화로 보면서 영어를 쉽게 익히도록 구성되어서 좋았습니다. 주로 나타나는 회사생활은 영어 메일 보내기부터 영문 보고서 작성. 점심 시간 동료와의 대화. 아플 때 휴가 내기. 직장에서 사내 메신저 대화하기 등입니다. 대부분은 동료나 상사와 이야기 하는 내용이 많지만 가끔씩 파티에서 사람을 소개받기도 하고 회사에서 일어나게 되는 이벤트들, 선물이 배달오거나 하는 상황들도 등장합니다.

주인공은 검은머리의 '안나 리' 위주로 회사생활이 흘러갑니다. 비즈니스 영어라고 하면 딱딱하고 어려운 내용들이 다수일거라 생각했는데 실제로는 쉬운 회화들로 구성되어 있다는 걸 느낄 수 있습니다. 책에서는 15일 기준으로 책 한권을 독파하는 것을 권장하며 일정표를 제시하고 있습니다.


 

책 중간중간에는 참고할 만한 영어 정보들이 많은데요 예를 들면 How do i get a job 어떻게 직업을 구했는지에 대해서 주인공 '안나 리'를 대상으로 커버레터랑 잡오프닝, 레쥬메 작성 예시가 나와있어서 대충 어떻게 이력서를 쓰는 구나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인터뷰 전화를 받는 모습도 등장합니다. 1차, 2차 인터뷰를 거치고 마무리는 어떻게 해야하는지에 대한 정보가 나옵니다.
책의 반은 만화이고 뒤편에는 이렇게 빈칸만 제시되어 있는데요! 읽을 때는 정확히 영어를 알고 있는지 그냥 읽고 지나가는 건지 확인할 수 없기 때문에 직접 앞에 나왔던 상황과 동일한 상황을 제시하고 직접 적어보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딕테이션 작업인데요, 처음엔 눈으로 만화를 보고 그 다음엔 제공되는 원어민 mp3를 듣고 입으로 말해보고 그 다음에 빈칸이 있는 장으로 넘어와서 직접 써보는 구성입니다. 쉽다고 생각했는데 막상 써보려고 하니 생각이 안나는 걸 보면 확실히 익힌 건 아닌 것 같아요 !! 반복해서 자연스럽게 문장이 나오도록 연습하는 과정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만화로 구성되어서 보기 편하고 부담이 없었던 것 같아요.

1명이 이 리뷰를 추천합니다. 공감 1 댓글 0
종이책 직장 영어, 내가 책임진다~ 평점10점 | b****e | 2021.01.12 리뷰제목
잉글리 리스타트 리얼토킹 시리즈, 회화편 4 오피스 ! 직장에서 영어가 필요한 순간을 위해 27가지 에피소드를 모아놨어요. 이 시리즈, 우선 물질적인?! 책무게부터 가벼워서 넘 좋습니다. 속지를 넘기면, 직장 비즈니스 영어, 이 정도면 충분합니다. 라고 자신만만 이 문구! 마음에 쏙 듭니다. 원어민 MP3 를 다운받을 수 있는 블로그 주소와 15일면 충분합니다 하는 스케줄표!
리뷰제목

잉글리 리스타트 리얼토킹 시리즈, 회화편 4 오피스 !

직장에서 영어가 필요한 순간을 위해

27가지 에피소드를 모아놨어요.

이 시리즈, 우선 물질적인?! 책무게부터 가벼워서 넘 좋습니다.

속지를 넘기면,

직장 비즈니스 영어, 이 정도면 충분합니다. 라고 자신만만 이 문구!

마음에 쏙 듭니다.

원어민 MP3 를 다운받을 수 있는 블로그 주소와 15일면 충분합니다 하는

스케줄표! 자신만만 이 책, 진짜 마음에 드네요!

언어는 자신감으로 시작해야 하는 거잖아요 ^^

상황을 바로 catch 할수 있는 만화와 대화가 끝나면,

How do I get a job? 이라고

영문이력서 샘플등과 인터뷰 에피소드~

그리고, 대화가 빈칸으로 다시 앞 내용이 반복됩니다.

일단 대화를 보며 상황을 익히고, 대화 빈칸을 보며 복기!

헐리우드 영화속 사무실 장면들이 연상되는! 리얼함으로 나는 영어공부보다는

cartoon 보듯 재밌게 봤지만^^:

외국회사에 근무하시는, 이미 영어가 능숙한 분들이, 익숙지 않은 상황,

이 책으로 예습한다 생각하면 완전 굿일듯..^^

긴 대사도 많고, 서류, 이메일등 문서도 등장하니,

이 책은 '직장에서 영어가 필요한 순간' 에 필요한 책!

#세계에서가장많이팔린 #영어책

#잉글리시리스타트 #회화편

#리얼토킹 #오피스 #이책한권이면끝

#잉글리시리스타트리얼토킹 #비즈니스 #원어민도감탄하는

#하루30분 #15일루틴

#NEWRUN #2da #EllieOh #TasiaKim

 




 

1명이 이 리뷰를 추천합니다. 공감 1 댓글 0

한줄평 (33건) 한줄평 이동

총 평점 9.9점 9.9 / 10.0
뒤로 앞으로 맨위로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