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행차원우주라는 조금 어렵고 딱딱한 주제를 가진 내용일 수 있지만 아직도 우리 인간이 모두 밝혀내지 못한 우주에 대해 조금이나마 알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가설들을 통해 우리는 베일에 쌓여진 우주의 진실과 더욱 가까워지고 있다고 믿습니다. 다양한 책들을 읽으면서 시야가 넓어지고 있음이 느껴집니다. 생소하고 어려운 내용이었지만 유익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감사합니다.
해당 작성 리뷰는 u-paper(유페이퍼) 출판사의 hwangnus 작가님의 '[eBook] 평행차원우주-생명이전' 을 읽고 작성한 리뷰로서, 저의 주관적인 의견이 포함되어있습니다. 간단한 설명으로 평행차원우주에 대해 설명을 해주는 책입니다. 양자와 시간, 실체와 현상 등 등 이해하기 어려운 내용들을 그림과 함께 설명이 잘 나와있어요.
'hwangnus'저자의 <평행차원우주-생명 이전>전자책을 접하게 되어 간단히 리뷰 작성해 봅니다. 책 분량은 책 표지부까지 모두 포함하여 총 26페이지 분량으로 되어 있었습니다. 이미지도 총 15장 들어가 있는 구성으로 편집되어 있어 개념 파악하는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평행차원모델에 대한 개념을 간단하게 설명하고 있었고, 궁극적으로 우주 만물의 실체와 현상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될 듯합니다.
평행차원은 차원의 평행을 말하는것으로 0차원에서 13차원까지 이르는 모든과정을 포함하는 말이라고 한다. 그리고 4차원을 넘어서는 차원부터를 필자는 평행우주라고 부른다고 한다. 그리고 이어져 어디선가 자주 들어본 말들이 나오지만 바로 이해하긴 어려웠다. 다른거 떠나서 폰트는 왜이리 작은지 모르겠다. 차원을 만들어 내는 기본단위는 양자와 시간이라고 한다. 오랫동안 시간은 막연히 흐르고있는것이라고 생각하였으나 후에 시간은 일정하게 흐르는 개념이 아니라 팽탕과 수축을 할 수 있다는 사실이 밝혀졌고 여기서 한단계 너 나아가 생각을 한다면 차원의 속성 역시 팽창과 수축이라는 결론에 다다른다고 한다. 그리고 그 차원이 만들어낸 우주도 그럴수밖에 없을것이라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