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마조프가의 형제들
미리보기 공유하기

카라마조프가의 형제들

리뷰 총점 9.7 (6건)
분야
소설 > 고전문학
파일정보
EPUB(DRM) 2.57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책소개 책소개 보이기/감추기

목차 목차 보이기/감추기

출판사 리뷰 출판사 리뷰 보이기/감추기

회원리뷰 (2건) 회원리뷰 이동

종이책 나의 버킷 리스트 평점10점 | s*****x | 2012.10.29 리뷰제목
내가 하고 싶은 일은 무엇이 있을까? 버킷리스트는 어쩌면 사소한 것인데 해보지 않은 것들일 것이다.   얼마전 김정운 교수가 나온 것을 보며 생각한 것 한가지는 바로 파마이다.   나는 파마나 염색에 대해 생각해본 적이 없었는데 김정운 교수가 파마를 하고 변화를 주는 모습을 보고 나도 파마를 한번 해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   또 하나 책을 쓰고 싶다는 생각이
리뷰제목

내가 하고 싶은 일은 무엇이 있을까?

버킷리스트는 어쩌면 사소한 것인데 해보지 않은 것들일 것이다.

 

얼마전 김정운 교수가 나온 것을 보며 생각한 것 한가지는 바로 파마이다.

 

나는 파마나 염색에 대해 생각해본 적이 없었는데 김정운 교수가 파마를 하고 변화를 주는 모습을 보고 나도 파마를 한번 해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

 

또 하나 책을 쓰고 싶다는 생각이 있지만... 내 삶을 돌아보니 책을 쓸만한 삶을 살아오지 못했다. 책을 쓸수 있기 위해 책을 쓸수 있는 보람된 삶을 살아야겠다.

 

그리고 여행을 하고 싶다. 인도 고아를 여행한 적이 있는데 함께 갔던 일행이 그곳이 마치 유럽같다고 했다. 고아는 포르투갈의 식민지였던 곳이다. 그래서 유럽품의 아담한 도시였던 것이다.

나도 유럽에 가서 그런 고전적인 아름다움을 가진 마을을 거닐고 싶다.

 

 

그리고 책을 읽고 싶다. 고전이라 불리는 문학을 많이 읽고 싶다.

도스토예프스키의 죄와 벌, 카라마조프가의 형제들과 같은 책..

그리고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그리고 성 어거스틴의 고백록 등이다.

돈키호테도 있고, 문학전집을 읽어보고 싶다.

 

나는 문학을 거의 읽어보지 않았다. 고전 문학을 통해 문학 속에서 많은 것들을 보고 느끼고 경험하고 싶다.

이 리뷰가 도움이 되었나요? 공감 0 댓글 0
종이책 악마적 천재 평점10점 | s******i | 2010.12.13 리뷰제목
도스토예프스키는 악마적 천재라 불리우잖아요... 제 생각에는 이 말이 정말 도스토예프스키를 가장 잘 표현해주는 말이 아닌가 싶네요. 이 사람은 진짜 악마같은 천재입니다. 카라마조프가의 형제들이 죄와벌보다는 심오한 내용을 많이 담고 있지 않나 싶네요. 중간에 거의 30페이지를 할애하여 이야기한 악마 이야기는 두번이나 읽었지만 지금도 이해가 잘 안가는 부분이 있어요..
리뷰제목

도스토예프스키는 악마적 천재라 불리우잖아요... 제 생각에는 이 말이 정말 도스토예프스키를 가장 잘 표현해주는 말이 아닌가 싶네요.

이 사람은 진짜 악마같은 천재입니다.

카라마조프가의 형제들이 죄와벌보다는 심오한 내용을 많이 담고 있지 않나 싶네요.

중간에 거의 30페이지를 할애하여 이야기한 악마 이야기는 두번이나 읽었지만 지금도 이해가 잘 안가는 부분이 있어요..

 

 

그렇지만 역시 도스토예프스키입니다..

재미있습니다!

 

 

 

이 리뷰가 도움이 되었나요? 공감 0 댓글 0

한줄평 (4건) 한줄평 이동

총 평점 9.5점 9.5 / 10.0
뒤로 앞으로 맨위로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