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관계에서부터 연인, 가족까지... 가장 행복하게 해주는 것고, 괴롭게 하는 것고 관계라고 생각해요. 책을 읽어보면서도 저도 몰랐던 애착유형을 알게 됐고, 좀 더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가깝고도 어려웠던 관계에서 상대방의 유형도 어느정도 예상이 되더라구요. 아, 이 사람리 이런 유형일 수 있겠구나...하면서요. 관계에서 어려움을 느끼는 분이라면 꼭 한 번 읽어보면서 나
친구관계에서부터 연인, 가족까지... 가장 행복하게 해주는 것고, 괴롭게 하는 것고 관계라고 생각해요. 책을 읽어보면서도 저도 몰랐던 애착유형을 알게 됐고, 좀 더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가깝고도 어려웠던 관계에서 상대방의 유형도 어느정도 예상이 되더라구요. 아, 이 사람리 이런 유형일 수 있겠구나...하면서요. 관계에서 어려움을 느끼는 분이라면 꼭 한 번 읽어보면서 나의 유형과, 상대방의 유형을 파악하고 개선해 나가실 수 있을듯 합니다.
제목이 인상 깊어 관심을 갖게 된 책이에요!요즘 유튜브에 애착관계에 대해 많이 나오는데,저에게는 MBTI 등보다도 더 와닿더라고요!애착관계는 상황에 따라 달라지는 것도 아니고특히 애정관계에서 중요한거니까요!저는 회피형인데...ㅠㅠ 책을 읽으며 스스로를 점검하고어떻게 행동해야할지 인사이트를 얻었습니다!
제목이 인상 깊어 관심을 갖게 된 책이에요! 요즘 유튜브에 애착관계에 대해 많이 나오는데, 저에게는 MBTI 등보다도 더 와닿더라고요! 애착관계는 상황에 따라 달라지는 것도 아니고 특히 애정관계에서 중요한거니까요! 저는 회피형인데...ㅠㅠ 책을 읽으며 스스로를 점검하고 어떻게 행동해야할지 인사이트를 얻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