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을 꿈꾸는 美친 여자들의 반란
미리보기 공유하기

성공을 꿈꾸는 美친 여자들의 반란

5인 5색 끝없는 열정을 말하다!

리뷰 총점 10.0 (23건)
분야
자기계발 > 성공학/경력관리
파일정보
EPUB(DRM) 41.84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저사양 기기 사용 불가) PC(Mac)

책소개 책소개 보이기/감추기

목차 목차 보이기/감추기

출판사 리뷰 출판사 리뷰 보이기/감추기

회원리뷰 (21건) 회원리뷰 이동

종이책 구매 조용한 반란이네요. 평점10점 | p*****0 | 2024.02.12 리뷰제목
다양한 상황속에 처한 다섯분의 각각의 아름다움 인생을 추구하는 모습을 보면서 발상의 전환과 작은 행동 습관의 변화로 인해 삶을 바꾸어가는 모습이 참 인상적인 책이네요. 제 삶속에도 접목해봐야겠네요. 적지않은 나이지만 지금이 남아있는 인생중 가장 젊은 시간이기에 책에서 얘기하고 있는 미친 여자들(?)의 그 조용한 반란을 제 상황에 맞게 하나씩 도전해봐야 겠습니다. 좋은
리뷰제목
다양한 상황속에 처한 다섯분의 각각의 아름다움 인생을 추구하는 모습을 보면서 발상의 전환과 작은 행동 습관의 변화로 인해 삶을 바꾸어가는 모습이 참 인상적인 책이네요. 제 삶속에도 접목해봐야겠네요. 적지않은 나이지만 지금이 남아있는 인생중 가장 젊은 시간이기에 책에서 얘기하고 있는 미친 여자들(?)의 그 조용한 반란을 제 상황에 맞게 하나씩 도전해봐야 겠습니다. 좋은 책을 만나게 되어 유쾌한 순간이네요^^



이 리뷰가 도움이 되었나요? 공감 0 댓글 0
종이책 구매 성공을 꿈꾸는 미친 여자들의 반란 평점10점 | YES마니아 : 로얄 p****3 | 2023.12.24 리뷰제목
성공을 꿈꾸는 미친 여자들의 반란 리뷰입니다. 제목에 흥미를 느껴 소개글을 읽어본 후 구입하게 된 책인데요. 다섯 작가님들의 일과 삶에 대한 이야기를 글로 읽을 수 있는 흥미로운 책이었습니다. 저와 비슷한 상황에 있는 작가님도 있고 전혀 다른 모습의 삶을 사는 작가님도 있었는데 다양한 모습을 볼 수 있어 좋았어요. 저도 열심히 최선을 다해 살고 싶다는 다짐을 하게 만드네요
리뷰제목

성공을 꿈꾸는 미친 여자들의 반란 리뷰입니다. 제목에 흥미를 느껴 소개글을 읽어본 후 구입하게 된 책인데요. 다섯 작가님들의 일과 삶에 대한 이야기를 글로 읽을 수 있는 흥미로운 책이었습니다. 저와 비슷한 상황에 있는 작가님도 있고 전혀 다른 모습의 삶을 사는 작가님도 있었는데 다양한 모습을 볼 수 있어 좋았어요. 저도 열심히 최선을 다해 살고 싶다는 다짐을 하게 만드네요.

이 리뷰가 도움이 되었나요? 공감 0 댓글 0
종이책 5인5색 다양한 분들의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평점10점 | c*****0 | 2023.06.21 리뷰제목
평범했던 사람들의 특별한 이야기가 담겨있는 흥미로운 책이다. 5명각자의 삶과 그 삶을 어떻게 특별하게 만들었는지 담겨있다. 너무나도 평범한 분들의 이야기라 나에게도 더욱 도전이 되었다. 특별한 삶을 생각만 했지만 나도 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눈물도 웃움도 들어있는 책이다. 나도 기록하기, 습관 만들기, 돈이 되는 시간에 투자하기해야겠다. 삶이 어떻게 변화되었
리뷰제목
평범했던 사람들의 특별한 이야기가 담겨있는 흥미로운 책이다. 5명각자의 삶과 그 삶을 어떻게 특별하게 만들었는지 담겨있다. 너무나도 평범한 분들의 이야기라 나에게도 더욱 도전이 되었다. 특별한 삶을 생각만 했지만 나도 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눈물도 웃움도 들어있는 책이다. 나도 기록하기, 습관 만들기, 돈이 되는 시간에 투자하기해야겠다. 삶이 어떻게 변화되었는지 궁금하다면 읽어보세요 ! 저와 같은 생각이 드실꺼에요 !
이 리뷰가 도움이 되었나요? 공감 0 댓글 0
종이책 성공을 꿈꾸는 미친 여자들의 반란 평점10점 | YES마니아 : 로얄 n*******e | 2023.06.19 리뷰제목
제목이 인상 깊었다. 성공을 꿈꾸는 미친 여자들의 반란이라니. 그런데 자세히 보니 미칠 때 쓰는 그 '미'가 아니다. 아름다울 '미'다. 어쩜 제목을 이렇게 재치있게 만들었을까. 제목에서 인상 깊었던 부분은 또 있었다. 반란. 왜 하필 반란이라는 단어를 사용했을까? 그도 그럴 것이 여자, 특히 결혼한 여자들의 삶은 반란이란 단어를 써도 모자람이 없다는 생각이 들었다. 결혼과
리뷰제목

 

제목이 인상 깊었다. 성공을 꿈꾸는 미친 여자들의 반란이라니. 그런데 자세히 보니 미칠 때 쓰는 그 '미'가 아니다. 아름다울 '미'다. 어쩜 제목을 이렇게 재치있게 만들었을까. 제목에서 인상 깊었던 부분은 또 있었다. 반란. 왜 하필 반란이라는 단어를 사용했을까? 그도 그럴 것이 여자, 특히 결혼한 여자들의 삶은 반란이란 단어를 써도 모자람이 없다는 생각이 들었다. 결혼과 임신, 출산을 거치고 육아 혹은 육아하며 일하는 모든 여자들은 그 동안의 해 왔던 모든 것들과 안녕한다. 자기 자신을 잃어가는지도 모른 채 오직 다른 사람에게만 눈을 돌린 채 살아간다. 그러다 문득 '아, 나도 있었는데.' 하며 알에서 깨어나온다. 이런 모습이 반란이란 단어와 견주어도 이상할 것이 없었다.

 

이 책의 저자는 5명이다. 1인 사업하며 책 쓰는 작가인 강사라, 19년째 일본에 거주하고 있는 프로이직러 최미진, 극내향 1인 사업가 박소영, 캐나다에 거주하며 디지털 노마드로 살아가는 백현희 그리고 온라인 힐링 그림 작가 기고은까지.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성공을 꿈꾸는 5명의 여자들이 모여 자신의 삶을 이야기한다. 사는 곳도 하는 일도 다르지만, 어쩐지 내 이야기 혹은 내가 아는 사람의 이야기를 하는 듯하다. 그만큼 우리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평범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쏟아내기에 더욱 공감이 간다.

 

하나의 주제로 5명이 이야기하지만, 마치 한 사람의 인생인냥 계속해서 이야기하는 단어가 있다. 그것은 바로 '자기 이해'다. 자신의 위치에서 자신에게 겹겹이 쌓인 알을 깨고 나오려면 반드시 해야 하는 일이 있는데 그것이 곧 '자기 이해'다.

 

★ 가장 큰 성과는 자기 이해와 자기 확인이었다고 자부한다. 그로 인한 언행의 변화는 내 삶에 큰 파동을 일으켰고 어느 순간 나는 매일 책을 쓰는 작가가 되어 있었다. (p.61, 강사라)

마흔이 되도록 특별한 재주가 없던 강사라 작가는 오랫동안 '자신에 대하여'라는 질문을 반복했다고 한다. 그러다 알게 된 자신의 재능은 책 읽기와 글쓰기 그리고 말하기였다. 여기에 내면 속 자신을 이끌어 온 힘까지. 이것을 안 이후에는 자신의 삶을 선택하고 창조하기 시작했다. 그리고 온라인 세계로 뛰어든 3년 만에 월 1천만 원의 순수익을 달성하였다. 물론 그 과정 속에서는 크고 작은 성공과 실패가 있었다. 강사라 작가는 자신은 이제 영원히 실패와 결별하기로 결심했다고 이야기한다. 진짜 실패란, 좌절하고 포기하는 것, 다시 시도하거나 도전하지 않는 것. 바로 그것이라면서.

 

★ 내가 나를 분석해서 잘 알아야 다시 흔들릴 때 재빨리 나를 잡을 수가 있다. (p.94, 최미진)

19년 째 일본에 거주하는 프로이직러 최미진 작가는 어떠한가? 일본 대학 편입을 결정한 이후 어쩌다 보니 프로이직러로 살아가고 있다는 그녀. 이직을 할 때마다 변화와 고비는 있었다고 하지만 도전을 즐긴 그녀는 이렇게 말한다. '나를 먼저 알고 내 마음이 이끄는 대로 사는 삶이야말로 자유로운 인생이 아닐까?' 그러면서 자신의 삶도 누구의 지시와 강요가 아닌 자신이 결정해온 길이며 후회한 적이 없다고 말한다.

 

★ 가만히 나에게 물어본다. 난 무엇을 할 때 기분이 좋고 행복한지를. (p.138, 박소영)

극내향인 박소영 작가도 자기 자신에게 질문을 던지며 앞으로 나아갔다. 자신이 무엇을 할 때 기분이 좋고 무엇을 잘하는지 끊임없이 생각했다. 남들과 비교 하지 말고 그저 자신이 잘한다고 느끼는 것이면 된다고... 나의 성격을 잘 알고 나면 오히려 그것이 강점이 될 수 있다고 그녀는 말한다. 그러하기에 그녀도 자신의 강점을 이용해 성공적으로 자신의 사업을 이끌어가고 있다.

 

★내 안에 있는 보물을 찾기 위해 나를 알아가는 시간과 사랑해주기를 실천해 보면 어떨까? (p.184, 백현희)

캐나다에 거주하며 디지털 노마드로 살아가고 있는 백현희 작가는 건강을 잃고 눈앞이 깜깜했던 경험이 있다. 하지만 이 경험은 자신을 사랑하고 꿈을 꿀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 자신을 따뜻하게 아껴주는 연습으로 필자의 삶에 변화가 생겨났다. 아침에 일어나 이부자리를 정리하고 자신이 좋아하는 것으로 하루를 시작한다. 책을 읽으며 내면의 깊은 자아를 깨우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얻는다. 백 작가는 현재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자유롭게 일하며 살아가고 있다.

 

★ 내가 스스로 마음의 소리를 듣고 몸을 일으킬 수 있는 때가 나에게 완벽한 때가 아닐까? (p.248, 기고은)

기고은 작가는 어릴 적 그림을 좋아하였지만, 가정 형편 상 미대에 진학할 수는 없었다. 그래서 보육 교사의 삶을 선택하였고, 결혼하여 아이 낳고 어린이집을 운영하며 살았다. 그러던 중 우울증과 공황장애를 겪게 되었고 모든 것을 내려놓는 날이 지속되던 때 '아, 다시 그림을 그리고 싶다.'란 내면의 소리를 듣게 되었다. 그 귀기울임으로 인해 필자는 다시 그림을 그리게 되었고, 꽃 그림을 매일 그려 선물하는 행복 프로젝트를 시작하게 되었다.

 

5명의 작가는 모두 자기 내면의 소리에 귀 기울였다. 그렇게 한 걸음씩 나아가다 보니 그녀들은 어느새 훌쩍 성장해 있었다. 여기에서 그녀들의 공통점 하나를 더 찾을 수 있다. 그것은 바로 '일단 시작했다'는 것이다. 그녀들은 생각한 것을 행동으로 옮겼다. 가볍게라도 일단 시작하였다. 매일 조금씩 꾸준히 움직였다. 이 움직임들이 모여 작은 성공을 이루고, 그 작은 성공들은 더 큰 성공을 향해 나아가는 동력이 되었다.

 

★ 그래서 일단 시도해보는 것이 정답이다. 무엇이 정답인지 어느 누구도 장담할 수 없기에 우선 시도해보고 실패해보며 재빠르게 정답을 찾아가는 것이다. (p.21, 강사라)

★ 다양한 이직 경험을 통해 배운 나의 노하우들이 내 몸에는 베어 있다. (p.113, 최미진)

★ 일단 시작하고 시도하고 도전하기를 권한다. 내 한계는 해보지 않고서는 모르는 거다. (p.140, 박소영)

★ 변화는 생각만 하는 것이 아니라 실제로 행동으로 이어질 때 시작된다. (p.203, 백현희)

★ 실천할 때의 중요한 마음가짐은 완벽하지 않게! 가볍게 시작하는 것이다. (p.282, 기고은)

 

 

성공을 꿈꾸는 아름다운 여자들이 모여 만든 이 책을 읽다 보니 이미 그녀들은 성공했다는 생각이 든다. 자기 자신을 알고 포기하지 않으며 늘 새로운 도전을 하고 있으니 말이다. 계속해서 나아갈 그녀들의 반란을 응원한다.

 

 

● 도서를 제공 받아 직접 읽은 후, 작성한 리뷰입니다. 

#성공을꿈꾸는미친여자들의반란 #굿위즈덤 #자기계발서 

이 리뷰가 도움이 되었나요? 공감 0 댓글 0
종이책 두려움이 가득한 당신을 위한 책 평점10점 | YES마니아 : 로얄 t*******2 | 2023.06.06 리뷰제목
최근 글쓰기 247일차..가 되었다.여전히 소재가 생각나지 않을 때가 더 많다. 하지만 이대로 포기 하지 않는다. 몇날 며칠을 아무 말 대 잔치를 할지언정.... 그냥 내 글이니까 누군가에게 보여주려고 노력 하는 건 아니니까 말이다. 그냥 지속적으로 포기하지 않고 무언가 될 때까지 해보는 것이다. 원하는 방향의 글이 나올 때도 있고 나오지 않을 때도 있다. 하지만 때때로 나의 가치
리뷰제목
최근 글쓰기 247일차..가 되었다.
여전히 소재가 생각나지 않을 때가 더 많다. 하지만 이대로 포기 하지 않는다. 몇날 며칠을 아무 말 대 잔치를 할지언정.... 그냥 내 글이니까 누군가에게 보여주려고 노력 하는 건 아니니까 말이다. 그냥 지속적으로 포기하지 않고 무언가 될 때까지 해보는 것이다. 원하는 방향의 글이 나올 때도 있고 나오지 않을 때도 있다. 하지만 때때로 나의 가치들이 담길 수 있다면 나는 그걸로 충분하다는 결론을 내렸다. 이렇게 아무것도 써지지 않는다고 해서 멈춘다면 그 과정은 고스란히 사라지고 실패한 도전으로 남아있을 것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나는 포기하지 않는다. 과정이 성장이 될 수 있도록!!! 오늘도 아무말 대 잔치를 해본다. 훗~~~

??가장 많이 와 닿았던 문구 또는 문장 best

??가만히 나에게 물어본다. 난 무엇을 할 때 기분이 좋고 행복한지를, 함께 노트에 적어보자

성공을 꿈꾸는 미친여자들의 반란
<본문 138쪽 중에서>

?? 두렵지만 첫 발을 내딛어야 하는 이유

이루고 싶은 꿈이 있나? 나는 늘 마음속에 숨겨두었던 나만의 꿈들이있었다. 하지만 현실에서 우리들은 다른 모습으로 살아간다. 늘 망설이다 기회를 놓치는 게 아니라 시작을 못했던 경험은 누구나 가지고 있다. 나 또한 그랬다. 생각은 많은데 자고 나면 용기가 생기지 않아 다시 마음을 접었던 때가 한두 번이 아니다. 시작할 엄두가 나지 않았던 이면에는
평온한 일상의 루틴을 깨기 싫었던 나의 게으름과 나태함도 한몫했을 것이다.

성공을 꿈꾸는 미친 여자들의 반란
<본문 215쪽 중에서>

?? "당신은 참 용감하다.
당신은 소중하다.
당신은 이미 꽃입니다."

성공을 꿈꾸는 미친 여자들의 반란
<본문 291쪽 중에서>

단아하면서도 우아했던 그녀
그리고 그 뒤에 열정 가득한 에너지를 뿜어내는 아우라가 있었다.

지금 생각해보니 매일 최선의 다해내는 노력들이 빛을 품어내는 광선이었던게 아닐까 생각해본다.

어쩌면 자신을 다시 일스켜 세우는 방법을
늘 연구하며 무릎이 까지도록 넘어진다해도 다시 일어나서 꿋꿋히 달릴용기를 내는 그녀의 모습 또한 참 그녀 다웠다는 생각에 책을 읽는내내 매우 흐뭇했다.

나도 함께 그녀와 그리며 그런용기를 얻었던 순간이 있었기 때문이었다.



이 리뷰가 도움이 되었나요? 공감 0 댓글 0

한줄평 (2건) 한줄평 이동

총 평점 10.0점 10.0 / 10.0
뒤로 앞으로 맨위로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