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SF작가 이신주의 단편집 공산주의자가 온다!제목만 보고 괴이한 책인가 생각할 수 있지만 꼭 읽어주세요.내용은 더 괴이합니다. 진짜로요.제목을 보고 품는 기대를 좋은 방향으로 배신하는 책입니다. 극우 유튜버가 등장할 것 같은 제목이지만, 답답하지 않고 유쾌한 전개를 보여줍니다.표제작인 '공산주의자가 온다'는 냉전시대의 망상에 사로잡힌 아버지를 둔 탓에 따돌림당하는
한국 SF작가 이신주의 단편집 공산주의자가 온다! 제목만 보고 괴이한 책인가 생각할 수 있지만 꼭 읽어주세요. 내용은 더 괴이합니다. 진짜로요. 제목을 보고 품는 기대를 좋은 방향으로 배신하는 책입니다. 극우 유튜버가 등장할 것 같은 제목이지만, 답답하지 않고 유쾌한 전개를 보여줍니다. 표제작인 '공산주의자가 온다'는 냉전시대의 망상에 사로잡힌 아버지를 둔 탓에 따돌림당하는 소녀와 친구가 되는 소년의 이야기...인 줄 알았는데 스토리가 급커브를 틀어서 미국vs소련 스파이대전으로 방향을 돌립니다. 즐겁게 뒤통수를 맞는 기분 나쁘지 않네요. 단편집이라 가볍게 읽을 수 있고 재미있습니다.
제목이 강렬한데ㅋㅋ SF단편집이에요. 풍자와 위트가 넘쳐서 참신하고 재밌었어요. 개인적으로는 표제작 <공산주의가 온다!>보다는 다른 단편들이 더 좋았습니다. 표제작은 좀 작가님의 취향이 듬뿍 들어가서 그 분야에 관심이 없으면 뭔 소리인지 이해하기 힘든 느낌?<빵이 있으라>와 <단일성 정체감 장애와 그들을 이해하는 방법>가 기억에 남네요.
제목이 강렬한데ㅋㅋ SF단편집이에요. 풍자와 위트가 넘쳐서 참신하고 재밌었어요. 개인적으로는 표제작 <공산주의가 온다!>보다는 다른 단편들이 더 좋았습니다. 표제작은 좀 작가님의 취향이 듬뿍 들어가서 그 분야에 관심이 없으면 뭔 소리인지 이해하기 힘든 느낌? <빵이 있으라>와 <단일성 정체감 장애와 그들을 이해하는 방법>가 기억에 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