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타리나 잉엘만순드베리 저/최민우 [대여] 얼떨결에 시골을 접수한 메르타 할머니역의 리뷰입니다.사회가 노년층을 비롯한 약자를 취급 하는 방식에 불만을 품은 70~80대 노인들이 강도단을 만들어 기상천외한 방식으로 세상을 바꿔 나가는 이야기다. 전작에서는 항상 성공해서 일까? 이번 편에서는 메르타 할머니가 경찰에게 인상착의를 들키는 실수를 저지르고 결국 강도단은 시골에
카타리나 잉엘만순드베리 저/최민우 [대여] 얼떨결에 시골을 접수한 메르타 할머니역의 리뷰입니다. 사회가 노년층을 비롯한 약자를 취급 하는 방식에 불만을 품은 70~80대 노인들이 강도단을 만들어 기상천외한 방식으로 세상을 바꿔 나가는 이야기다. 전작에서는 항상 성공해서 일까? 이번 편에서는 메르타 할머니가 경찰에게 인상착의를 들키는 실수를 저지르고 결국 강도단은 시골에 몸을 숨기기로 하는데 문 닫기 직전인 학교와 폐업한 가게가 즐비한 거리, 은행과 소방서마저 자취를 감춘 마을의 모습을 보고는, 정부가 방치하고 있는 이곳을 재건하기로 마음 먹는다. 경찰에게 쫓기면서도 유쾌한 활약을 멈추지 않는 노인 강도단의 좌충우돌 범죄 행각! 과연 그들은 경찰에게 잡히지 않고 시골을 재건하는 데 성공할 수 있을까? 유쾌한 소설 추천합니다.
카타리나 잉엘만순드베리 작가의 <얼떨결에 시골을 접수한 메르타 할머니> 입니다.사회가 노약자를 취급하는 방식에 불만을 품은 노인들이 강도단을 만든다는 상상력으로 시작된 시리즈입니다. 기상천외한 방식으로 다양한 강도 행위와 선행을 일삼는 주인공의 또다른 이야기 재밌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