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술사의 환상상점
미리보기 공유하기

꿈술사의 환상상점

리뷰 총점 9.5 (19건)
분야
소설 > SF/판타지
파일정보
EPUB(DRM) 21.36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카드 뉴스로 보는 책

책소개 책소개 보이기/감추기

목차 목차 보이기/감추기

출판사 리뷰 출판사 리뷰 보이기/감추기

회원리뷰 (14건) 회원리뷰 이동

종이책 꿈술사의 환상상점 평점10점 | p***2 | 2024.03.07 리뷰제목
가볍게 읽으려고 시작했는데 기대보다 더 재미있어 빠져들었다. 꿈으로 펼치는 상상의 세계지만 인생과 사랑, 삶의 이야기가 좋았고, 누구나 꿈을 꾸지만 그 꿈이 사라지고 일상의 무료함에 그냥 하루가 지나가기도 하는데, 그럴 때 책으로 편하게 활력을 찾을 수 있다.  꿈이 언제나 똑같이 유지되는건 아니지만, 나이가 먹어도 꿈 하나쯤 있는 어른이 더 멋지고 괜찮은 삶을 살거라 생
리뷰제목
가볍게 읽으려고 시작했는데 기대보다 더 재미있어 빠져들었다. 꿈으로 펼치는 상상의 세계지만 인생과 사랑, 삶의 이야기가 좋았고, 누구나 꿈을 꾸지만 그 꿈이 사라지고 일상의 무료함에 그냥 하루가 지나가기도 하는데, 그럴 때 책으로 편하게 활력을 찾을 수 있다.  꿈이 언제나 똑같이 유지되는건 아니지만, 나이가 먹어도 꿈 하나쯤 있는 어른이 더 멋지고 괜찮은 삶을 살거라 생각된다.
이 리뷰가 도움이 되었나요? 공감 0 댓글 0
종이책 꿈술사의 환상상점 평점10점 | 이달의 사락 p*******3 | 2023.09.23 리뷰제목
?? 아이들을 키우면서 '꿈나라로 떠날 시간이야.'라는 표현을 자주 썼어요. 눈 앞에 꿈의 왕국 이야기가 펼쳐진다면 딱 이 소설같을거란 생각하며 행복하게 읽었어요. ???? 카셀은 꿈의 왕국 왕자다. 자다 깬다는 것은 있을 수 없는 나라. 왕자가 18년 만에 처음으로 자다 깼다. 불길한 밤이다. 급하게 뛰어들어오는 어머니, 드림이터가 왕국 근처까지 와서 드림스톤을 빼앗으려고 한다고
리뷰제목
?? 아이들을 키우면서 '꿈나라로 떠날 시간이야.'라는 표현을 자주 썼어요. 눈 앞에 꿈의 왕국 이야기가 펼쳐진다면 딱 이 소설같을거란 생각하며 행복하게 읽었어요. ??

?? 카셀은 꿈의 왕국 왕자다. 자다 깬다는 것은 있을 수 없는 나라. 왕자가 18년 만에 처음으로 자다 깼다. 불길한 밤이다.
급하게 뛰어들어오는 어머니, 드림이터가 왕국 근처까지 와서 드림스톤을 빼앗으려고 한다고 다급하게 말씀하신다.
드림스톤을 빼앗기면 꿈의 왕국, 현실 세계의 꿈 모두가 위험해진다. 드림이터를 아버지와 어머니가 막고 있을동안 왕자는 드림스톤을 지키라는 비장한 말에 두려워할 시간도 없었다.
카셀, 예언된 자, 위대한 꿈술사, 너라면 이 꿈의 왕국을 지켜낼 것이며 드림이터를 몰아낼 수 있을거란 믿음과 용기를 주시는 어머니.
하지만 카셀 스스로가 자신을 의심하고 있었다.
어떻게 드림이터를 물리칠 수 있을까?
내가 꿈의 왕국을 지켜낼 수 있을까?
하는 동안 거대한 용의 모습을 한 드림이터가 왕국까지 도달했다.
드림스톤을 지키기 위해 도망치려는 순간, 드림이터의 손톱에 드림스톤이 스쳤고 일곱 조각으로 흩어졌다. 그 중 한 조각을 들고 카셀은 도망치는데...

??p20
카셀은 마지막으로 자신이 굴러 떨어졌던 침대를 돌아봤다가, 고개를 돌렸다. 다시 여자애와 눈이 마주쳤다. 보아하니 잘 자고 있던 이 여자애의 꿈에서 카셀이 튀어나와 버린 모양이었다.
??p24
꿈은 그렇게 단순한 게 아니야. 꿈을 꾸지 않는다는 것은 곧 미래를 꿈꾸지 않는다는 거야. 미래를 꿈꾸지 않으면 삶의 원동력이 사라지게 돼. 바라는 것도, 이루고 싶은 것도 없이 그저 '살아있기에 살아있는' 사람이 되고 말지. 그런 사람들은 영혼을 잃어버리게 돼. 아무 감정도 느끼지 못하고, 바라지도, 꿈꾸지도 않는 인형이 된다고.
??p91
카셀은 마음속의 분노를, 증오를, 공포를 사그라뜨렸다. 대신 그 자리에 희망을, 기쁨을, 사랑을 채워 넣었다. 카셀의 감정에 동화된 꿈가루들이 점차 서로를 따스하게 품기 시작했다.
??p208
나는 환상 상점을 통해서라면 사람들이 원하는 환상을 얻어갈 거라고 생각했어. 어린아이들은 동심을, 어른들은 아름다운 꿈을, 하지만 다들 후회와 슬픔, 욕심으로 가득 차 있네.

??
꿈나라라는 표현을 자주 썼던 사람이라 이 소설은 그저 달콤했다.
꿈의 왕국은 상상보다 더 반짝였다.
작은 요정이 꿈가루를 모으로 꿈가루를 이용해 꿈술사들은 사람들의 꿈 속으로 들어갈 수 있다. 반짝이는 열매 속에서 꿈가루가 만들어지기도 하고 현실 세계의 사람이 꿈을 꾸면 꿈가루를 모을수도 있는....설정들이 사랑스럽고 행복했다.

꿈의 왕국에 드림이터라는 용이 나타나고 드림스톤을 먹고 큰 힘을 얻어 꿈의 나라를 지배하는 야망을 이루고자 한다.
카셀은 드림이터로부터 드림스톤을 지켜내는 숙명을 가진 자이면서 왕국의 왕자였다. 그 왕자가 꿈의 나라를 다시 일으키고 드림이터를 없애는 이야기가 큰 스토리이다.

큰 스토리가 완성되기 위해 겪는 시련과 모험 이야기 중에 드디어, <꿈술사의 환상상점 이야기>가 시작된다.
꿈의 왕국에서 무사히 도망친 왕자가 윤슬의 꿈을 통해 현실 세계로 오게 된다. 둘은 함께 사람들의 꿈 속으로 들어가 조각난 드림스톤을 모으기도 하고 드림이터가 공격하는 사람들의 꿈을 지켜내기도 한다.

그렇게 엿본 사람들의 꿈은 공포,욕망, 후회, 분노들이 더 많았다. 특별히 지정해서 꿀 수 있는 꿈이라면 행복하고 즐거운 꿈만 선택할 것 같았는데...그렇지 않았다.
꿈나라는 행복했지만 사람들의 꿈 속은 슬프고 무섭고 잔인했다. 왜 꿈 속에서조차 사람들은 그렇게 힘들까. 무의식 속의 세상은 현실 세계의 연장선인걸까.
많은 생각을 했던 순간이다.

판타지 소설 좋아하는 분들께,
해리포터와 헝거게임을 재밌게 보신 분이시라면 더더 추천해봅니다.??????????


※ 채성모의 손에 잡히는 독서 서평단의 자격으로 작성한 리뷰입니다.

#꿈술사의환상상점
#이효린
#서랍의날씨
#장편소설
#판타지소설
#소설추천
#소설소개
#서평단
#도서협찬
#서평후기
#완독후기
#책스타그램
#북스타그램
#독서스타그램
#채성모의손에잡히는독서
이 리뷰가 도움이 되었나요? 공감 0 댓글 0
종이책 꿈술사의 환상상점 평점10점 | f*******3 | 2023.09.14 리뷰제목
[꿈술사의 환상상점]꿈팝니다!원하시는 어떤 환상이든꿈꿀 수 있게 해드려요!어느 날 신문에 짧은 광고가 실린다. 처음에는 단순한 호기심이나 사소한 욕심으로 꿈을 사던 사람들. 그러나 몇몇 사람들은 자신의 추악한 욕망을 위해 꿈을 이용하기 시작한다. 그러던 와중 전 세계 사람들의 꿈에 정체 모를 거대한 괴물이 나타나기 시작한다.마침내 꿈 왕국의 왕자 카셀은 꿈 왕국의 재건과
리뷰제목


[꿈술사의 환상상점]

꿈팝니다!

원하시는 어떤 환상이든

꿈꿀 수 있게 해드려요!

어느 날 신문에 짧은 광고가 실린다. 처음에는 단순한 호기심이나 사소한 욕심으로 꿈을 사던 사람들. 그러나 몇몇 사람들은 자신의 추악한 욕망을 위해 꿈을 이용하기 시작한다. 그러던 와중 전 세계 사람들의 꿈에 정체 모를 거대한 괴물이 나타나기 시작한다.
마침내 꿈 왕국의 왕자 카셀은 꿈 왕국의 재건과 사랑하는 윤슬의 장래를 걸고 현실 세계 사람들의 꿈을 파괴하는 거대한 괴물 드림 이터와의 사투를 시작한다.

대한민국 14세 사춘기소녀가 왕자와 사랑이라..흐믓♡

꿈을 살수 있다니..
나는 무슨 꿈을 살까..
기묘한 서약서에 서명을 해야하지만.. 그에 따른 책임이 따르겠지만 너무나 달콤한 유혹이다..
꿈을 살수 있다라...

당신의 달콤한 꿈을 지키기 위해 꿈 왕국의 꿈술사가 이 세상에 오다!

네이버웹툰 [재혼황후] 엠스토리허브의 스토리 기획실이 만든 감성 판타지 소설.

#서랍의날씨#팬덤북스#꿈술사의환상상점#이효린판타지소설#판타지소설#소설추천#장르문학#꿈술사#드림이터
이 리뷰가 도움이 되었나요? 공감 0 댓글 0
종이책 꿈술사의 환상상점 평점10점 | 이달의 사락 x****l | 2023.09.13 리뷰제목
현실에서 간절히 원하는 것들을 우리는 꿈에서라도 이룰 수 있길 바란다. 내가 예전에 그랬던 것처럼!! 내 고등학생때의 꿈은 안정환선수와 결혼하는 것이었다 푸하하!!! 현실적으로 불가능한 것을 알기에.. 꿈속에서라도 제발 이루어지길 간절히 바랐던 적이 있다. 지금생각하면 너무나 유치하고 부끄러운 일이지만 ㅎㅎ   우리는 늘 행복한 꿈을 꾸길 원한다. 조금이라도 안좋은
리뷰제목


현실에서 간절히 원하는 것들을 우리는 꿈에서라도 이룰 수 있길 바란다.

내가 예전에 그랬던 것처럼!! 내 고등학생때의 꿈은 안정환선수와 결혼하는 것이었다 푸하하!!! 현실적으로 불가능한 것을 알기에.. 꿈속에서라도 제발 이루어지길 간절히 바랐던 적이 있다. 지금생각하면 너무나 유치하고 부끄러운 일이지만 ㅎㅎ

 

우리는 늘 행복한 꿈을 꾸길 원한다. 조금이라도 안좋은 꿈을 꾸게 되면 혹시나 눈을 떴을 때도 불행한 일이 생길까봐 걱정을 하곤 한다.

 

책소개

어느날 드림이터가 왕궁을 파괴해 드림스톤을 노리게 되자 꿈왕국의 왕자인 카셀은 왕과 왕비와 함께 드림이터에게 맞서는 대신 도망을 선택하게 된다. 현실속에서 윤슬을 만나게 되고, 윤슬과 함께 지내는 동안 왕국을 포기했다는 슬픔과 복수심은 점차 잊혀져가고 있었다. 그러던 어느날 윤슬의 엄마아빠가 드림이터에게 꿈을 빼앗기게 되고, 카셀은 그들의 꿈을 되찾기 위해 드림이터와 맞서기로 한다.

먹고 사는 문제에 맞닥뜨린 윤슬과 카셀은 윤슬의 아빠가 운영하는 고서점을 "꿈술사의 환상서점"으로 바꾸어 많은 사람들이 원하는 꿈을 꿀 수 있게 하는 조건으로 드림스톤의 조각을 모은다. 하지만 드림이터의 방해로 사람들도 위험에 빠지게 되고.... 카셀과 윤슬은 부모님을 구하고 꿈왕국을 재건할 수 있을까?

 

추천평

판타지소설의 매력이 듬뿍 묻어나는 책이다. 탄탄한 스토리로 이야기를 끝까지 이어가고 있으며 나도 모르게 카셀과 윤슬을 응원하게 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꿈이라는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소재로 재미있게 풀어낸 소설! 판타지를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분명 재밌게 볼 것이다.

 

이 책은 채성모의 손에잡히는 독서 모임을 통해 지원받았습니다. 늘 감사합니다.

 

#꿈술사의환상상점 #이효린판타지소설 #판타지소설 #장편소설 #소설추천 #서랍의날씨 #팬덤북스 #베스트셀러 #판타지추천 #채성모의손에잡히는독서

 

이 리뷰가 도움이 되었나요? 공감 0 댓글 0
종이책 꿈술사의 환상상점 평점10점 | y****2 | 2023.09.12 리뷰제목
<YES24 리뷰어클럽 서평단 자격으로 작성한 리뷰입니다.>   <꿈술사의 환상상점>은 시작하자마자 너무 재미있는 내용으로 흡입력 있어서 짧은 시일에 완독한 책이다. 또 믿고 보는 작가 한 명이 생겨서 너무 기분 좋은 상태다. <꿈술사의 환상상점>은 어떤 환상이든 모든 것을 꿈꿀 수 있게 해준다. 내용만으로 이미 너무 신선한데 판타지까지 섞여있어 재미있게 읽을 수 있는 소
리뷰제목

<YES24 리뷰어클럽 서평단 자격으로 작성한 리뷰입니다.>

 

<꿈술사의 환상상점>은 시작하자마자 너무 재미있는 내용으로 흡입력 있어서 짧은 시일에 완독한 책이다. 또 믿고 보는 작가 한 명이 생겨서 너무 기분 좋은 상태다. <꿈술사의 환상상점>은 어떤 환상이든 모든 것을 꿈꿀 수 있게 해준다. 내용만으로 이미 너무 신선한데 판타지까지 섞여있어 재미있게 읽을 수 있는 소설이다. 평소에도 상상력이 별로 없는 나도 읽으면서 많은 상상을 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았다.

 

책도 생각보다 두껍지 않아서 금방 읽을 수 있고, 생각이 많아지는 소설도 아니어서 킬링타임용이거나 독태기가 오신 분들에게 강력하게 추천한다. 읽자마자 바로 어떠한 책이든 읽을 수 있을 것이다. (그 만큼 너무 재미있게 읽을 수 있다는 말이다.) 내용을 다 설명하자면 스포가 될 수 있어 내가 읽으면서 느꼈던 감정만 얘기하게 된다. 

 

중간중간 현실적인 부분도 나오면서도 판타지를 계속 깨지지 않고 이끌어 나가는 내용도 너무 좋았고 이효린 작가의 개그코드가 나와 비슷해서 그런가 피식피식 웃고 넘어갔던 장면들도 너무 많았다. 기승전결도 뚜렷하고 희노애락도 다 있다고 생각한다. 진짜 이효린 작가의 다음 작품이 너무 기대되는 작품이었다. 다음 작품에도 작가만의 감성이 묻어나는 책이었으면 좋겠다.

이 리뷰가 도움이 되었나요? 공감 0 댓글 0

한줄평 (5건) 한줄평 이동

총 평점 9.2점 9.2 / 10.0
뒤로 앞으로 맨위로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