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부시게 빛나는 날들이 너를 기다리고 있어
미리보기 공유하기

눈부시게 빛나는 날들이 너를 기다리고 있어

리뷰 총점 9.9 (52건)
분야
에세이 시 > 에세이
파일정보
EPUB(DRM) 71.75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책소개 책소개 보이기/감추기

목차 목차 보이기/감추기

출판사 리뷰 출판사 리뷰 보이기/감추기

회원리뷰 (37건) 회원리뷰 이동

종이책 눈부시게 빛나는 날들이 너를 기다리고 있어 평점10점 | YES마니아 : 골드 이달의 사락 t*****d | 2023.04.27 리뷰제목
힘든일을 겪을때나 슬프거나 외로울때...괜찮냐고 별거아니라고 그럴수도있다고 힘내라고 그렇게 다가오는이도 있고 그저 그 자리에서 묵묵히 따뜻한 시선으로 응원하는 이가 있다면 이책은 후자와 같다. 그리고 나또한 그게 더 좋기에 이책이 너무 소중하게 느껴진다.누군가에게 마음의 상처를 입으면 시간이란 약이 필요한 나란걸 알기에 서둘러 치유되길 바라지도 않는다. 그런 시간
리뷰제목
힘든일을 겪을때나 슬프거나 외로울때...

괜찮냐고 별거아니라고 그럴수도있다고 힘내라고 그렇게 다가오는이도 있고 그저 그 자리에서 묵묵히 따뜻한 시선으로 응원하는 이가 있다면 이책은 후자와 같다. 그리고 나또한 그게 더 좋기에 이책이 너무 소중하게 느껴진다.

누군가에게 마음의 상처를 입으면 시간이란 약이 필요한 나란걸 알기에 서둘러 치유되길 바라지도 않는다. 그런 시간을 보내며 함께하면 좋을 책한권을 만났다.

저자 안상현님이 스스로를 위로하려 쓰기 시작한 글들이 점차 퍼져나가 이제는 많은 이들의 마음까지 위로해주는 따뜻한 글들을 모아 펴낸 책 <눈부시게 빛나는 날들이 너를 기다리고 있어> 이다.


목차를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PART1
여전히, 잘 해내고 있다는 말을 전하고 싶어서
PART2
자꾸만 예민해질 때 생각하면 좋은 것들
PART3
내 마음을 힘들게 하는 사람이 있다면
PART4
결국, 한 걸음 더 나아가려는 당신에게


같지만 다른
시간과 나이를 탓하는 사람은
쓸데없이 넘겨짚는게 많다.

겁이 많아서 아직 제자리인 것과
수많은 시행착오 끝에 다시 제자리인 것은
같지만, 다른
마음가짐일 테니까.

지금의 어려움도
어쩌면 한발 물러서서 바라보면
인생이라는 멋진 예술 작품이 되어가기 위한
한 과정일지도 모른다

?
오히려

자꾸만 참는 일이 문제가 되는건
단순히, 말하지 못한 행동 때문이 아니라
정말 대화가 필요한 순간을 마주했을 때마저도
입을 떼기가 어려워지기 때문이다.

글의 중간 중간 쉬어가라는 듯이 감성가득한 사진이 수록되어 있다. 바쁘게 달려온 내 일상에 잠시나마 여유를 만끽해 본다. 글속에 담긴 저자의 따뜻한 마음을 눈과 마음으로 느낄수 있었다.

챗바퀴돌듯 반복된 하루하루 사느라 주위를 둘러볼새 없이 지금의 여기까지 달려왔다. 결혼하고 지지고 볶다보니 연애할때가 좋았고 아이를 낳아보니 신혼일때가 좋았고 아이들과 몸씨름하다보니 깽이시절일때가 좋았고 사춘기로 신경전하다보니 어린이시절일때가 좋았던거같다. 그렇게 되돌아보니 내삶은 한시도 행복하지 않았던 시절이 없었다. 그시절이 지나가야만이 뒤늦게 행복을 알아차리고 있는것같다.

그러니 지금 이순간 우린 모두 행복한 삶을 살고 있음을 잊지말고 이 행복을 만끽하며 하루하루를 소중히 여기며 살았으면 한다.

책을 읽으며 그렇게 나를 비롯한 내 주위 모든 이들의 존재 그자체에 감사할줄 아는 나를 만나게 되었다. 가끔은 이런책으로 내 일상의 쉼표를 만들어줄 필요가 절실하다. 그래야 또 다시 힘차게 나아갈수 있으니말이다.




7명이 이 리뷰를 추천합니다. 공감 7 댓글 0
종이책 눈부시게 빛나는 날들이 너를 기다리고 있어 평점10점 | 2******i | 2023.06.23 리뷰제목
"그렇게 애쓰지 않아도  돼. 잘하고 있으니까."  누군가 머리를 쓰다듬어 주는 따뜻함을 느끼고 싶은 순간이 있다. 그렇게 아이가 되버리면 참 좋겠다. 그런 날이 많이 없으면 참 좋겠지만.   "타인과 나를 비교할 필요 없고, 다르다고 해서 끼워 맞출 필요도 없다. 휩쓸리지 말고 애써 꾸며내지도 말고 나는 나로서 사랑해 주길, 그렇게 살아가 주길." 살다보면 그렇게 되지
리뷰제목

 

 

"그렇게 애쓰지 않아도  돼. 잘하고 있으니까." 

누군가 머리를 쓰다듬어 주는 따뜻함을 느끼고 싶은 순간이 있다. 그렇게 아이가 되버리면 참 좋겠다. 그런 날이 많이 없으면 참 좋겠지만.

 

"타인과 나를 비교할 필요 없고, 다르다고 해서 끼워 맞출 필요도 없다.

휩쓸리지 말고 애써 꾸며내지도 말고 나는 나로서 사랑해 주길, 그렇게 살아가 주길."

살다보면 그렇게 되지 않는 날들이 더 많더라.

웃고 싶지 않은데 웃고, 싸우고 싶지 않은데 덤비고, 감추고 싶은 눈물이 바보같이 흐를때.

남자는 남자라서 욕을 먹고, 여자는 그래서 여자는 안된다고 말하는 비인간적인 사람들의 만남.

그렇게 휩쓸리지 말자고 애써도 안되는 날은 가득 찬 나이만큼 술을 기울이던지 깜깜한 방 이불을 뒤집어쓰고 아무도 모르게 소리 없이 울고 나면 나아지는 척 또 하루를 해낸다.

오늘 나를 위로해주는 단 하나, "눈부시게 빛나는 날들이 너를 기다리고 있어"

 

"_도돌이표와 같은 일상의 테두리에 내가 나를 가둬놓고 정체되었다고 자책하지 않았으면 한다. 늦지 않았다. 내 앞을 그리는 연필은 여전히 내가 쥐고 있으니."

한 구절을 되읽고 깊게 생각에 잠긴다. 매일 도돌이표 같은 일상에 요일이 바뀌는 것도 모르고 지나가는 시간을 한탄했기 때문이다. 피식- 미소를 지으며 달력을 보았다. 너무 가두어둔 나를 오늘은 좀 꺼내어 보기로 한다. 고맙다. 연필을 움직이게 해준 구동력에 뭐라도 할 수 있는 내가 된 것 같아서.

 

"걱정이 잘못처럼 느껴지는 슬픈 순간."

굳이 설명하지 못했다. 입을 떼어 보지도 못하고 걱정을 꾹꾹 눌러 담아 버렸다. 

그 걱정이 배가 되어 무게를 감당하지 못할때 쯤 나는 주저 앉으면 어쩌나 걱정이 또 걱정을 부른다. 

나의 슬픔도 오롯이 다 내 잘못처럼 느껴진다. 

 

"충분히 잘하고 있어."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야."

"나니까 할 수 있는 거야."

 

"나를 가장 가까이에서 응원해 줄 수 있는 사람.

나를 제일 힘낼 수 있도록 만들 수 있는 사람.

바로 당신의 곁에 있다.

'나'라는 존재로.

 

"어둠은 빛 앞에서만 비로소 녹아내리니까."

"소소한 행복과 감사함을 되새길 수 있어 좋다."

"달라진 듯, 달라지지 않은 나로 오늘도 살아가고 있는 중이다."

 

 

 


출판사로 부터 가제본 책을 제공 받아 작성한 개인적인 서평입니다.

1명이 이 리뷰를 추천합니다. 공감 1 댓글 0
종이책 눈부시게 빛나는 날들이 너를 기다리고 있어 책을 읽고.. 평점10점 | YES마니아 : 플래티넘 h*****9 | 2023.11.13 리뷰제목
눈부시게 빛나는 날들이 너를 기다리고 있어 책을 읽고..눈부시게 빛나는 날들이 너를 기다리고 있어 책을 구입해서 읽게 되었는데, 나름대로 힐링이 되는 기분이었어요. 힘들고 지칠때 위로가 되는 그런 책인듯.누구에게 의지하는 것보다.나 스스로 위로와 격려 해 주는 그런 책이 있어 행복 할 따름입니다. 따뜻하게 다가온 그런 책인지도 모른다. 늘 힘겹게 살아가는 분 계셔서.
리뷰제목
눈부시게 빛나는 날들이 너를 기다리고 있어 책을 읽고..




눈부시게 빛나는 날들이 너를 기다리고 있어 책을 구입해서 읽게 되었는데, 나름대로 힐링이 되는 기분이었어요.
힘들고 지칠때 위로가 되는 그런 책인듯.
누구에게 의지하는 것보다.
나 스스로 위로와 격려 해 주는 그런 책이 있어
행복 할 따름입니다.
따뜻하게 다가온 그런 책인지도 모른다.
늘 힘겹게 살아가는 분 계셔서.
참 좋은 듯.
안상현 작가 책 언제 봐도 따뜻하고
좋은 책인듯.
후회 없이 열심히 사는 그런 삶 아닐까 하는 생각
들었어요 ^^
이 리뷰가 도움이 되었나요? 공감 0 댓글 0
종이책 구매 눈부시게 빛나는 날들이 너를 기다리고 있어 평점10점 | YES마니아 : 플래티넘 p******2 | 2023.09.16 리뷰제목
눈부시게 빛나는 날들이 너를 기다리고 있어 이책을 소개를 받았다 난 책을 소개를 받고 구매를 하고 나서 항상 생각을 하고나서 책을 읽는 습관이 있다. 상상하는거다 이책을 읽으면 어떠한 재미있는 세상을 만들어 줄까 하고  매일이 똑같다고 불평했던 마음은결국 매일을 똑같이 지나보낸 내 모습에서 비롯된 거였다.하지만 늦지 않았다.내 앞을 그리는 연필은 여전히 내가 쥐고 있으
리뷰제목

눈부시게 빛나는 날들이 너를 기다리고 있어 이책을 소개를 받았다 난 책을 소개를 받고 구매를 하고 나서 항상 생각을 하고나서 책을 읽는 습관이 있다. 상상하는거다 이책을 읽으면 어떠한 재미있는 세상을 만들어 줄까 하고  매일이 똑같다고 불평했던 마음은결국 매일을 똑같이 지나보낸 내 모습에서 비롯된 거였다.하지만 늦지 않았다.내 앞을 그리는 연필은 여전히 내가 쥐고 있으니 하고 나는 이책을 너무 재미있게 잘보고 , 오늘 하루가 나한테 소중했다.

이 리뷰가 도움이 되었나요? 공감 0 댓글 0
종이책 구매 인생 전환점이 되어준 책 평점10점 | l**********4 | 2023.08.07 리뷰제목
책을 읽으면 한참을 나를 돌아보게 되었습니다. 항상 무기력한 나에게 힐링이 되는 포인트를 찾을 수 있었습니다. 책을 다 읽고 나니 항상 기쁘고 나를 더 소중히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인생을 반쯤 살아서 그런지 나를 되돌아보고 주위를 다시 한번 더 둘러볼 수 있는 여유도 생기게 되었습니다. 주위 사람들에게 추천해 줄 수 있는 인생 소중한 책입니다. 와이프, 애들도 읽고 감명받은
리뷰제목

책을 읽으면 한참을 나를 돌아보게 되었습니다. 항상 무기력한 나에게 힐링이 되는 포인트를 찾을 수 있었습니다. 책을 다 읽고 나니 항상 기쁘고 나를 더 소중히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인생을 반쯤 살아서 그런지 나를 되돌아보고 주위를 다시 한번 더 둘러볼 수 있는 여유도 생기게 되었습니다. 주위 사람들에게 추천해 줄 수 있는 인생 소중한 책입니다. 와이프, 애들도 읽고 감명받은 그런 책입니다.

이 리뷰가 도움이 되었나요? 공감 0 댓글 0

한줄평 (15건) 한줄평 이동

총 평점 9.7점 9.7 / 10.0
뒤로 앞으로 맨위로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