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예를들어 ~를 해야돼! 라는 한국표현을 영어로 어떻게 말하고 그걸 응용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책인데 조금 아쉬운건 더 간단하게 얘기할수있는 말을 표현에 묶어서 말하다보니까 문장이 좀 길어지더라구요. 예를들어 책 내용에 '밥 먹으려던 참이야' 가 I'm about to ~ 로 표현되는데 번역기 돌려보면 am이 아니고 was로 번역하더라구요. 그리고 really로 표현할수있는 문장을 좀 길게 사용하기도하고...빠르게 영어를 배우고싶다면 구매해도 좋을 책인데 번역기랑 같이 비교하면서 공부해도 좋을것같아요.
이 책 사이즈도 좋고 디자인도 좋고 구성도 좋습니다. 아직 시작 단계이지만 다 보고나면 어떻게 변화될지 궁금하네요. 하루에 하나씩만 봐도 7달 8달은 걸리긴하네요. 개인적으로 하나 아쉬운점은 중복된 표현인데 단어 하나만 추가해서 다른 패턴으로 만들어서 아쉬운 부분이 있네요. 이 책 마무리할때까지 꾸준히 볼게요!! 이거 영어회화 핵심패턴 233 두번째 버전도 있던데 얼른 이 책 마스터하고 넘어갈까 생각중입니다.
2023년01월에출간된백선엽작가의
[도서] 영어회화 핵심패턴 233 | |
을구매하고읽고난이후의리뷰입니다.영어회화를다시차근차근공부하고싶어서주문했습니다.깔끔하게정리되어있습니다.좀더내용이많이들어가면좋겠다는생각이들기는합니다.빈여백이많아서차라리작은책의형태로나와서이동하며읽을수있었다면더좋았겠다는생각이듭니다. |
파랑이가 초급입니다. 명시해두진 않았네요
회화공부하려고, 고민끝에 고른 책입니다.
잘 산거 같습니다. 이것만 공부해도 실력많이 오를 것 같아요.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책의 구성이 참 마음에 드네요. 패턴.
진도도 빨리 뺄 수 있습니다.
조이스빽 굳
디자인도 현대적이에요
열심히 해보자!!
저는 기본편하고-중급볼 생각입니다.
표현도 현대적입니다.
영어회화를 공부해 보고 싶어서 책을 찾게 되었는데,
화려한 서적 속에서 깔끔한 디자인이 눈에 띄었다.
그냥 디자인만 감성적인 건가 의심했는데,
책도 꽤나 유명한 책이라고 해서 사보았다.
요즘 웬만한 영어 회화 책에 유튜브는 제공되기 때문에 이 책도 제공이 된다.
하루하루 영어 회화를 혼자 공부해 나가기에 무난한 책인 것 같다.
나의 의지에 달렸으니 열심히 잘 해봐야지!
오랜시간을 영어공부를 해왔지만 막상 외국인앞이나 영어를 해야할순간 표현들이 떠오르지않았다.
책상에서 수없이 공부한시간들은 어디로 갔을까... 영어공부는 어떻게해야할까
그런 고민와중에 이책을 만나게됐다.
20분 하루에 한패턴씩 문장공부를 해서 내껏으로 만드는 성취감이 쏠쏠했고,
짧은 동영상이있어서 리마인드에 도움이 되었다.
실제 대화의 순간 입에서 자연스럽게 나가는 이 문장들이 내 영어실력이 되었다.
《영어회화 핵심패턴 233》참 고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