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과 바람과 별과 시
미리보기 공유하기

하늘과 바람과 별과 시

한국 시집 초간본 100주년 기념판

리뷰 총점 9.9 (15건)
분야
에세이 시 > 시/평론
파일정보
EPUB(DRM) 76.03MB
지원기기
크레마 PC(윈도우 - 4K 모니터 미지원)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안드로이드패드 전자책단말기(일부 기기 사용 불가) PC(Mac)

책소개 책소개 보이기/감추기

회원리뷰 (2건) 회원리뷰 이동

eBook 구매 하늘과 바람과 별과 시 평점10점 | YES마니아 : 플래티넘 d********u | 2023.12.30 리뷰제목
하늘과 바람과 별과 시 - 윤동주 시인. 대여 이벤트로 구매했는데 초판본이라고 해서 뭐가 다른건지 궁금해서 구매해보았습니다. 초판본이라 지금껏 봤던 다른 책들과는 조금 달랐던 것 같아요. 그래도 읽기 편하게 한자 같은 것은 다 표기가 되어있어서 읽는데는 지장 없었습니다. 한정판으로 출판되었다고 하는데 이북이라 그런지 다시 구매할 수 있어서 좋았네요. 잘 읽었습니다.
리뷰제목

하늘과 바람과 별과 시 - 윤동주 시인.

대여 이벤트로 구매했는데 초판본이라고 해서 뭐가 다른건지 궁금해서 구매해보았습니다. 초판본이라 지금껏 봤던 다른 책들과는 조금 달랐던 것 같아요. 그래도 읽기 편하게 한자 같은 것은 다 표기가 되어있어서 읽는데는 지장 없었습니다. 한정판으로 출판되었다고 하는데 이북이라 그런지 다시 구매할 수 있어서 좋았네요. 잘 읽었습니다.

이 리뷰가 도움이 되었나요? 공감 0 댓글 0
eBook 구매 하늘과 바람과 별과 시 리뷰 평점10점 | YES마니아 : 골드 l****a | 2023.09.30 리뷰제목
열린책들 출판사에서 출간된 윤동주 시인의 하늘과 바람과 별과 시 초간본을 읽고 쓰는 리뷰입니다. 1948년 1월 30일에 발행된 유고 시집의 초간본으로 100주년 기념판은 100부만 인쇄되었다고 하네요. 종이책보다 이북을 선호하기도 하고 한정판은 구입할 수 없기에 이북으로 구매하였습니다. 한자는 한글로 고쳐지고 필요한 한자는 괄호로 표기해서 기존 초판본 보다 읽기 편합니다.
리뷰제목

 열린책들 출판사에서 출간된 윤동주 시인의 하늘과 바람과 별과 시 초간본을 읽고 쓰는 리뷰입니다. 1948년 1월 30일에 발행된 유고 시집의 초간본으로 100주년 기념판은 100부만 인쇄되었다고 하네요. 종이책보다 이북을 선호하기도 하고 한정판은 구입할 수 없기에 이북으로 구매하였습니다. 한자는 한글로 고쳐지고 필요한 한자는 괄호로 표기해서 기존 초판본 보다 읽기 편합니다. 시마다 쓰인 날짜가 있고 TTS 듣기도 가능해서 좋았습니다. 다른 시집들도 모아보려 합니다.

이 리뷰가 도움이 되었나요? 공감 0 댓글 0

한줄평 (13건) 한줄평 이동

총 평점 9.8점 9.8 / 10.0
뒤로 앞으로 맨위로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