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 레시피북을 구매해봤지만 대용량으로 만들기에는 레시피가 부정확해 아쉬웠고 피크닉이나 가족여행시 음식을 만들어가면 맛이 달라 아쉬웠었는데요. 배달도 되는 레시피는 이런 점을 완벽하게 보완한 레시피북이었습니다.
우선 종류도 한식, 분식, 일식, 중식, 양식, 대용량까지 세분화 되었고 트렌드에 맞는 최신메뉴부터 베스트셀링 메뉴까지 다양화되었습니다. 또 소스와 곁들임 음식 레시피도 있어 어떤 요리도 자신있게 할 수 있을 것 같았는데요.
특히 과정의 설명이 정말 자세했고 각 단계별 사진으로 실수할 일이 없으며 중요한 부분은 강조표시까지 되어있어서 너무 만족스러웠고 핵심을 따로 짚어줘 잊지 않을 수 있었고 기초부터 팁까지 한권에 꽉꽉 담겨 있었어요. 무엇보다도 대용량 챕터를 통해 한번에 음식을 많이 해야하는 저희 집의 요리 퀄리티도 높였고 배달, 포장 레시피를 통해 여행으로 시간이 지나도 음식의 맛을 그대로 유지할 수 있었어요!
많은 양의 요리를 하시거나 자주 외출하여 식사를 하시는 분, 그리고 저는 아니였지만 배달음식의 퀄리티가 고민이신 사장님들께도! ‘배달도 되는 레시피’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요리에 관심을 꾸준히 가지고 있는 편이였고, 아이들을 키우다 보니 자연스럽게 요리에 관심을 많이 갖게 되어 요리책을 자주 사서 보는 편이다.
이 책은 다른 요리책과 조금 다른 듯하다.
개인이 쉽게 해 볼 수 있는 요리에서 가게를 운영하는 사장님에게도 도움이 되는 다양한 레시피가 한 권에 담겨있다.
거기에 기존 요리책과 다른 점이 중간에 사장님들 인터뷰가 들어가 있다는 점이다.
읽을 거리와 볼거리, 해볼거리를 이 한 권에 담은 듯하다.
먼저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간편한 한 그릇 요리부터 시작!
처음엔 남편의 도시락을 좀 예쁘게 싸보고 싶어 책을 찾아보았다.
요리솜씨가 좋은편은 아니지만 좀 예쁜 도시락을 만들어 보고파서였는데.
레시피마다 요리에 맞는 용기와 용량까지 자세히 소개되어 있어 너무 좋았다.
이 책이면 전업주부인 나도 요식업종에 진출해도 되겠다 싶다.
크기도 적당한 사이즈의 책!
어디든 들고 다닐수도 있고, 큐알코드를 찍으면 영상까지 볼수 있는
너무나 친절한 책이다.
거기다 인세수익은 굿네이버스를 통해 결식아동들에게 위해 후원까지 해준다니
더욱 마음이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