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 소개(2명)

이전

저 : 그웬다 본드 만든이 코멘트 보이기/감추기

  저 : 그웬다 본드
관심작가 알림신청
Gwenda Bond
버몬트 예술대학에서 글쓰기로 석사학위를 받았다. 2012년 역사 미스터리 소설 『블랙우드Blackwood』로 데뷔하여 유명한 만화 캐릭터를 내세운 로이스 레인Lois Lane 시리즈(『폴아웃Fallout』, 『더블다운Double Down』, 『트리플 스레트Triple Threat』)와 대형 천막 아래 숨져진 마법과 미스터리를 찾는 겁 없는 여자들이 등장하는 서키 아메리칸Cirque American 시리즈(『걸 온 어 와이어Girl on a wire』, 『걸 오버 파리Girl over Paris』, 『걸 인 더 섀도Girl in the Shadows』) 등 다수의 작품을 발표했다. 또한 로스앤젤레스 타임스, 퍼블리셔스 위클리, 로커스에 칼럼을 연재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기묘한 이야기’의 열렬한 팬으로서 시리즈 최초의 공식 소설을 쓰며 쓰게 된 것을 행운으로 여긴다. 『기묘한 이야기: 최초의 의심』은 출간과 동시에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에 올라 원작의 세계관을 독창적으로 계승한 속편이라는 평을 들으며 독자의 사랑을 받고 있다.
현재 켄터키주 렉싱턴에 위치한 지은 지 100년 된 집에서 남편과 말썽쟁이 반려견들과 함께 살고 있다.

twitter: @Gwenda

역 : 권도희 만든이 코멘트 보이기/감추기

  역 : 권도희
관심작가 알림신청
서울 출생으로 건국대학교 대학원 국어국문학과를 졸업하고 성균관대학교 사회교육원 번역 과정을 수료했다. 이후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으며, 영문 소설과 인문 교양서들의 번역 작업을 주로 해왔다. 옮긴 책으로 존 하트의 『구원의 길』, 『허쉬』, 루크 올넛의 『우리가 가진 하늘』, 요한 테오린의 《욀란드의 사계》 시리즈, 퍼트리샤 콘웰의 『붉은 안개』, 베리 리가의 『나는 살인자를 사냥한다』, 릭 얀시의 『제5침공』, 애거서 크리스티의 『누명』, 『비뚤어진 집』, 존 카첸바크의 『하트의 전쟁』, 조지핀 테이의 『시간의 딸』, 『움직이는 손가락』, 『제국의 딸』, 『대부, 돌아오다』, 『애거서 크리스티 전집 8, 9, 10』, 『앙구스』, 『모두가 네스터를 죽이고 싶어한다』, 『오스카 와일드 살인사건』, 『달려라! 초코 우유』, 『유괴범을 잡아라!』, 『첫 5분을 사로잡는 이미지 경영』, 『나도 멋진 프로가 될 거야』, 『차라투스트라는 이렇게 먹었다』, 『한 번의 비상을 위한 천 번의 점프』 등이 있다.